파격 탈의...'더 글로리' 최혜정 후배 역 맡은 배우 정체, 다 놀라고 있다

2023-01-25 09:50

add remove print link

‘더 글로리’ 최혜정(차주영) 후배 역 맡은 여배우는?
과거 '전참시'에도 출연했던 유명 여배우 친여동생

‘더 글로리’ 최혜정(차주영)의 후배 역을 맡은 여배우 정체가 눈길을 끈다.

뜻밖에도 유명 여자 배우 친여동생으로 알려졌다.

25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등에는 ‘더 글로리에서 최혜정한테 갈굼 당하는 후배 역 배우 TMI’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글 작성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 파트1 중 최혜정과 스튜어디스 후배가 호텔에서 대화를 나누는 유튜브 쇼츠 영상을 첨부했다.

영상에서 스튜어디스 후배가 입고 있는 옷을 본 최혜정은 “너 혹시 살 빠졌니? 내가 나랑 몸무게 맞추라고 했지? 핏이 달라지잖아! 너 이럼 고과 없어”라며 군기를 잡았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일부 장면 / 이하 넷플릭스 "더 글로리", 유튜브 "드라마엔 리뷰엔"
넷플릭스 '더 글로리' 일부 장면 / 이하 넷플릭스 '더 글로리', 유튜브 '드라마엔 리뷰엔'
후배 스튜어디스로 등장한 배우 김승화
후배 스튜어디스로 등장한 배우 김승화
과감하게 탈의하는 장면
과감하게 탈의하는 장면

후배는 “죄송합니다”라며 고개를 푹 숙이더니 “아이, 그거 환불하고 다음 거”라는 투정에 그 자리에서 옷을 탈의했다. 과감한 속옷 노출을 감행했다.

글 작성자는 스튜어디스 후배가 배우 김재화 친여동생 김승화라고 밝혔다. 과거 김재화는 배우로 활동 중인 둘째 여동생 김혜화, 막내 여동생 김승화와 함께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게스트로 출연했던 김재화는 “저희 부모님이 연극을 하셨다”, “막냇동생과는 열세 살 차이가 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 세 자매는 특별한 연기 훈련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승화는 언니 김재화를 마주 본 채 실감 나는 절절한 눈물 연기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 바 있다.

배우 김재화 / 뉴스1
배우 김재화 / 뉴스1

김승화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 2018년 연극 '달걀의 모든 얼굴'로 데뷔했다. 올해 방영 예정작 '구미호뎐 1938'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해당 사실을 접한 '더쿠' 이용자들은 "헐 나 이거 봤는데 같은 분인지 몰랐네", "매력 있다", "김재화 님 연기 너무 잘해" 등의 댓글을 달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더 글로리' 파트2는 오는 3월 10일 오픈된다.

다음은 김승화가 출연했던 '전참시' 장면이다.

두 여동생과 "전참시" 출연한 배우 김재화 / 이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두 여동생과 '전참시' 출연한 배우 김재화 / 이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김재화 막내 여동생 김승화
김재화 막내 여동생 김승화
유튜브, MBCentertainment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