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과 이혼 후… 최고기, 새 여자친구와 1년째 핑크빛 열애 중♥ (영상)

2023-01-26 07:28

add remove print link

사랑에 푹 빠진 최고기
대화 잘 통하는 여자친구와 1년째 열애 중

유튜버 최고기가 새 사랑에 푹 빠졌다.

최고기는 지난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여자친구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최고기가 최근 인터넷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 이하 '최고기종합채널' 유튜브 캡처
최고기가 최근 인터넷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 이하 '최고기종합채널' 유튜브 캡처

공개된 영상에는 최고기가 인터넷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담겼다. 근황을 전하던 그는 "방송을 오랜만에 켰다. 최근에 몸이 너무 안 좋았는데 지금은 좋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후 한 네티즌이 여자친구를 언급하자 "사실 제가 여자친구가 생긴 지 꽤 됐다. 일부러 언급을 안 해서 지나치셨을 것 같다. 지금 잘 만나고 있다. 1년 다 되어간다"고 말했다.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저랑 살아온 느낌이 비슷하다. 말하지 않아도 탁 알아채는 느낌"이라며 "대화가 정말 잘 이어진다. 나는 어떤 주제를 얘기했는데 '굳이?' 이렇게 말하는 걸 싫어한다. 여자친구랑은 대화가 잘 흘러간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도 "여자친구 공개하는 건 싫다. 여자친구가 괜찮다고 하면 상관없는데 싫다고 하면 안 한다"며 "여자친구를 공개하거나 굳이 언급하려고 노력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얼굴이 정말 좋아졌네요", "여자친구분이랑 행복하세요!!", "여자친구랑 공감대가 잘 맞나봐요",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최고기 인스타그램
최고기 인스타그램

한편 최고기는 2016년 인플루언서 유깻잎과 결혼해 딸 솔잎 양을 출산했다. 하지만 결혼 5년 만인 지난 2020년 이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유튜브, 최고기 종합채널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