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가 124㎏이었던 여자가 75㎏을 빼면 이렇게 모습이 바뀝니다 (비교 사진)

2023-02-03 15:16

add remove print link

상상을 초월한 다이어트에 성공한 ‘틱톡반항녀’
누리꾼 “진짜 대단하다” ”이게 어떻게 가능하지?“

틱톡커 ‘틱톡반항녀’의 다이어트 전 모습. / 이하 사진=랄랄 유튜브
틱톡커 ‘틱톡반항녀’의 다이어트 전 모습. / 이하 사진=랄랄 유튜브
틱톡커 ‘틱톡반항녀’가 누리꾼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상상을 초월한 다이어트에 성공해서다.

유튜버 랄랄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지난 2월 ‘2023 이번엔 무조건 뺀다’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아프리카TV를 떠나 유튜브에서만 활동하는 인터넷방송인 랄랄은 게스트인 래퍼 한해와 함께 살인적인 다이어트를 통해 몸무게를 124㎏에서 49㎏으로 75㎏이나 줄인 틱톡커 ‘틱톡반항녀’를 영상에서 소개한다.

영상에서 랄랄은 ‘틱톡반항녀’가 어지간한 성인 남성의 몸무게를 덜어내는 과정을 지켜봤다고 했다. 랄랄은 가족들이 “제발 뭐 좀 먹어라”라고 말할 정도로 다이어트가 살인적이었던 까닭에 ‘틱톡반항녀’가 탈모 증상을 겪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틱톡반항녀’의 다이어트 전후를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틱톡반항녀’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을 비교한 사진.
‘틱톡반항녀’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을 비교한 사진.

랄랄은 “다이어트를 하지 않았다면 이렇게 예뻤는지 몰랐을 것”이라며 ‘틱톡반항녀’의 다이어트 후 모습을 칭찬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진짜 대단하다" "5㎏ 빼는 것도 힘들던데“ ”이게 어떻게 가능하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틱톡반항녀’는 댓글란에 다음과 같은 글을 올려 다이어트 계기, 다이어트 과정 등을 간략하게 소개했다.

“다이어트 전엔 시선과 괴롭힘, 우울증 등으로 힘들었던 기억밖에 없었지만 지나고 나니 좋은 인생 공부라는 생각이 듭니다. 전 정말 정상 몸무게가, 그냥 기성복이 맞는 몸이 간절했었습니다. 언젠가 울고불고 소리 지르면서 얼굴과 살을 피가 질질 나올 정도로 쥐어 뜯어가며 ‘나는 왜 이 모양이지’ 하며 운 적이 있습니다. 다음 날 상처를 치료하며 생각해봤는데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은 저였더라고요. 나부터 나를 못 믿고 사랑하지 못해 이 지경까지 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힘이 닿을 수 있는 곳까지 해보고 싶었습니다. 무식하게 하긴 했지만요, 강박이 조금 생기고 식이장애가 왔지만 남들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밖에서 옷도 사보고 입고 싶은 옷을 입고 수선집에 가서 옷이 크다며 줄여도 보고 식당에서 혼자 밥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게 뭔가 싶을 수도 있지만 저한텐 너무 힘들었고 살 빼면 제일 하고 싶었던 일들이라 꼭 해보고 싶었습니다. 지금의 저는 행복합니다. 지금의 나를 만들어준 내게 버텨줘서 고맙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저도 했으니까 여러분들도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저를 부러워하며 자신과 비교하면서 상심하지 말고 조금만 의지를 갖길 바랍니다. 쓰다 보니 길어졌네요, 제가 조금은 힘이 됐길 바라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틱톡커 ‘틱톡반항녀’의 다이어트 전 모습.
틱톡커 ‘틱톡반항녀’의 다이어트 전 모습.
틱톡커 ‘틱톡반항녀’의 다이어트 후 모습.
틱톡커 ‘틱톡반항녀’의 다이어트 후 모습.

home 채석원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