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 3월 컴백... 7개월만에 새 앨범 'READY TO BE'로 돌아온다
2023-02-03 15:20
add remove print link
새 미니 앨범명 'READY TO BE' 공개... 트와이스 아홉 멤버 따스한 봄 설렘 예고
글로벌 호성적 힘입어 3월 10일 오후 2시 미니 12집 정식 발매
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3월 10일 새 미니 앨범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발매하고 컴백을 예고했다.

3일 JYP엔터테인먼트는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의 미니 12집 발매 소식을 알리고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트와이스의 열두 번째 미니 앨범명은 'READY TO BE'로 무언가를 향한 준비를 마친 이들의 단단한 각오가 느껴지는 제목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올해 봄과 함께 찾아오는 트와이스 새 앨범에 글로벌 원스(팬덤명)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신보 발매에 앞서 지난달 20일 선공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를 발표했다.
새 앨범은 지난해 8월 26일 미니 11집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 이후 약 7개월 만에 신보 발표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12집 'READY TO BE'는 3월 1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 3일 오후 2시부터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