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전임신+재혼 발표한 ‘송중기♥’ 케이티, 선명한 D라인 공개했다
2023-02-04 15:39
add remove print link
지난달 30일 결혼 소식 발표한 송중기
트위터에 송중기 부부가 함께 한 사진 퍼져
배우 송중기의 재혼 소식과 관련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D라인'이 포착됐다.

최근 한 해외 네티즌이 트위터에 송중기와 아내 케이티가 지난해 12월 4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한 결혼식에 참석했을 당시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케이티 사촌의 결혼식에서 촬영된 것이다. 송중기와 케이티는 서로에게 딱 붙어 달달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볼록 나온 'D라인'을 드러낸 케이티와 곁에서 미소를 짓는 송중기가 담겨 눈길을 끈다. 현재 해당 사진은 급속도로 확산 중이다.


송중기는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면서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고 전해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도 한 상태이며, 법적 부부로 현재 이태원에 있는 송중기 집에서 신혼살림을 차렸다. 케이티 부모 역시 이곳에 와 함께 지낸다는 얘기가 돌았다. 출산을 예정한 가족의 방문으로 비춰진다.
결혼식도 별도 진행될 예정이지만, 소속사는 식 정보에 대해서는 미정이라고 말했다. 출산 이후 식이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