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데뷔 11주년… 에일리, 팬들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023-02-07 10:41

add remove print link

7일 에일리 소속사가 공식 발표한 내용
데뷔 11주년 맞이 이벤트 개최

가수 에일리가 데뷔 11주년을 기념해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에이투지 엔터테인먼트(팝뮤직)는 7일 "에일리가 데뷔 11주년을 맞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8일부터 10일까지 팬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수 에일리가 데뷔 11주년을 기념해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 이하 에일리 인스타그램
가수 에일리가 데뷔 11주년을 기념해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 이하 에일리 인스타그램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드로 파라다이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해당 매장에 방문해 에일리 세트를 구매하면 음식과 함께 특전품이 제공된다. 또한 데뷔 11주년 당일인 9일에는 선착순으로 폴라로이드를 제공하는 특전까지 주어진다.

에일리는 최근 데뷔 10주년 기념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를 마무리했다. 지난 10년을 함께해 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은 물론 앞으로도 서로 응원하며 나아가보자는 의미를 담아 안양, 창원, 군산, 대구, 서울, 부산, 인천, 용인, 대전까지 전국 각지의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가졌다.

2012년 데뷔한 에일리는 '헤븐(Heaven)' '보여줄게' '유앤아이(U&I)' '노래가 늘었어'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저녁하늘'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 데뷔 11주년을 맞은 에일리는 팬 이벤트 개최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