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쁨 공유...” 이승기♥︎이다인 깜짝 결혼 발표했다 (전문)

2023-02-07 15:12

add remove print link

이승기가 SNS로 직접 전한 소식
오는 4월에 결혼한다고 밝혀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여자친구인 배우 이다인과 결혼한다고 직접 고백했다.

이다인-이승기 / 개인 인스타그램, 뉴스1
이다인-이승기 / 개인 인스타그램, 뉴스1

이승기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올해는 여러모로 장문의 글을 쓸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라며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프로포즈했고, 승낙받았습니다"라며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이승기가 팬들에게 남긴 글 /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승기가 팬들에게 남긴 글 /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승기는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을 마쳤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2021년 5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두 사람은 골프를 통해 친분을 쌓아온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꾸준히 결혼설이 제기됐다. 특히 이승기 소유 건물에 이다인이 사내이사로 등기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두 사람의 결혼설에 힘을 보탰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로 이유비와 자매다. 이다인은 2014년 tvN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여자를 올려', '황금빛 내 인생', '화랑',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영화 '역린', '목숨 건 연애' 등에 출연했다.

한편 이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분쟁을 벌인 이승기는 1인 기획사 휴먼메이드를 설립하고 활동 중이다.

이하 이승기 친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

올해는 여러모로 장문의 글을 쓸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하기로 하였습니다.

프로포즈했고, 승낙받았습니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입니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습니다.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