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단 8주 안에...” 속기미까지 빠르게 녹이는 초대박 크림

2023-02-07 16:18

add remove print link

피부과 시술 없이 '기미, 검버섯' 해결하는 크림
4주 후 대부분 옅어져

피부에 나타나는 거뭇거뭇한 기미 검버섯이 고민인 사람이 많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잡티나 주근깨와 같은 색소 질환은 치료하기가 비교적 수월하나 기미는 상대적으로 어렵다. 레이저를 받아도 다시 올라올 가능성이 크고 색소 과침착이나 화상 등의 부작용도 간과할 수 없다.

완전히 뿌리 뽑기 힘든 기미, 대체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

여러 가지 방법을 고민하게 되는데, 그중 하나가 바르는 미백크림이다.

그러나 하루가 다르게 쏟아져 나오는 미백크림과 기미 크림 가운데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망설여진다. 단순히 유명 제품이라고 해서 써봤다가 효과가 미비해 실망하거나, 바르기만 해서 과연 효과가 있을지 의심부터 들기 때문이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따라서 구입 전, 효능과 안정성이 임상시험으로 검증된 제품인지, 식약처에서 인정한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했는지부터 확인하고 제품 사용 후기를 꼼꼼히 살펴보는 게 중요하다.

최근에는 연예인들이 직접 실사용 후기를 공개하며 동안 비결로 내세우는 제품들도 속속 등장하고 있어 주목이 쏠린다.

동아 TV '올리뷰쇼'
동아 TV '올리뷰쇼'

그중에서도 최근 쥬얼리 출신 박정아가 한 방송에 출연해 자신이 실제 사용하는 미백크림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바로가기)

그는 탄력 있고 건강한 스킨케어 비결로 '메디올가 브라이트닝 크림'을 꼽으며 "매일 사용한다"고 극찬한 바 있다. 박정아와 함께 출연한 패널들도 해당 제품 사용감과 효능에 높은 점수를 줬다.

실제 해당 제품은 미백 효과를 주고 기미와 피부 결점을 완화하는 일명 '백옥 크림'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발라주면 되는 간편한 사용과 더불어 기미·검버섯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자주 회자되고 있다.

성분을 보면 대표 미백 원료로 멜라닌 색소 침착을 억제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비롯해 피부 전문기관 미백 시술 원료의 주성분 글루타치온, 수분을 끌어당기는 히알루론산, 7가지 자연 성분 추출물이 다량 함유된 것을 알 수 있다.

식약처 고시 기준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최대 50,000ppm 함량 된 크림으로 조명을 켠 듯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는 점이 특징이 있다. (바로가기)

또 기미 치료제로 널리 이용되는 성분인 '트라넥사믹애씨드'로 칙칙한 다크스팟 개선에도 좋다. 일반 미백 제품과 달리 단순 미백 케어를 넘어 색소(멜라닌)를 집중 공략해 밝은 광채까지 올라온다.

실제 8주 동안 기미 개선 효과를 분석·측정해본 결과, 피부과 시술 없이도 모두 기미와 검버섯 등의 색소 침착이 개선됐고 홍반 감소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였다. 대부분 4주가 지나면 서서히 옅어지다가 8주 정도 됐을 때 사라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 피부 상태에 따라 차이 있음)

검증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기미 및 색소침착 완화·피부톤 개선 테스트 검사까지 마쳤기에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사용자들은 "스트레스받던 검버섯이 눈에 띄게 옅어져 너무 신기합니다", "피부과 꾸준히 갈 수 없으니 금방 다시 생기던 기미 잡티가 해결됐어요", "유명하고 좋다는 크림 다 써봤는데 효과 못 보다가 친구 추천으로 사용했는데, 이 크림이 답이었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바로가기)

나이 먹을수록 피부 고민이 늘어난다면 또 다른 변화가 필요하다는 피부의 신호일 수 있다. 약을 바르면 피부가 호전되긴 하는 건지, 효과가 검증된 제대로 된 제품은 어떤 건지 선택지를 찾기 어려웠다면 앞으로 치료 효과가 입증된 크림을 꾸준히 발라보는 것은 어떨까.

메디올가 브라이트닝 크림은 국내 최저가 9,900원, 무료배송에 판매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자.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