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가 된다면 시즌2에서” 오반, 넷플릭스 '피지컬: 100' 탈락 소감 전했다
2023-02-08 10:30
add remove print link
오반, '피지컬: 100' 새로운 시즌에 도전하겠다는 포부 밝혀
“기회가 된다면 시즌2에서 더 강하고 더 멋진 모습으로 우승 노려보겠다”
가수 오반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피지컬: 100'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오반은 '피지컬: 100'에서 빨간 머리로 에피소드 초반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1대 1 데스매치 미션에서 국가대표 아이스하키 선수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는 등 가수라는 직업이 무색할 정도의 활약을 보였으나 지난 7일 공개된 에피소드에서 탈락하게 됐다.
오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운동선수분과 국가대표분들이 출연한 100명 가운데 한 명으로 함께할 수 있어 너무 큰 영광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공 뺏기 미션 촬영과 모래 나르기 미션 촬영 사이 있었던 블랙컴뱃 격투기 경기에서 오른손 손등에 골절을 입고 수술을 하게 되어 본 미션에서도, 패자 부활전 미션에서도 최선을 다하지 못한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고 탈락의 아쉬움을 전했다.

오반은 "기회가 된다면 시즌2에서 더 강하고 더 멋진 모습으로 우승을 노려보려고 한다"라며 새로운 시즌에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반은 지난해 11월 첫 정규앨범 '주연'을 발매했고, 현재 새로운 음악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