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정가은 “일이 없어 힘들다”…법원에 아이 개명 신청

2023-02-08 20:13

add remove print link

이혼하고 혼자 딸 키우는 정가은
싱글맘으로 사는 고충 솔직히 밝혀

배우 정가은이 혼자 아이 키우는 고충을 털어놨다.

25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썸'에서 정가은 편 인터뷰가 공개됐다.

정가은은 과거 '송혜교 닮은 꼴'로 주목받은 것에 대해 "그 얘기를 하면 땀이 너무 난다. 저는 감사한데 그분의 이름을 빌려 뭔가 하는 느낌이 들어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이하 정가은 인스타그램
이하 정가은 인스타그램

근황에 대해서는 "감사하게도 이번에 영화를 하나 찍게 됐다. 섭외가 됐을 때 감독님이 '정가은 씨가 안 하면 내용을 바꿔버리겠다'라고 말씀하셨다"며 출연 계기를 전했다. 정가은은 최근 영화 '별 볼 일 없는 인생'으로 관객과 만난 바 있다.

정가은은 최근 재혼을 해야 될지 고민이라고 전했다. 그는 "절대 재혼은 없다고 확고하게 생각했는데 요즘 해야 하나 고민이 된다. 주변에서도 계속 이야기를 하고 엄마도 넌지시 '혼자 이렇게 있으면 안 된다'고 하신다"면서 복잡한 심경을 토로했다.

정가은은 "저도 순수하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에 '저런 남자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그때 처음 했다"고 털어놨다. 경제적인 어려움도 고백했다. 정가은은 "녹록지 않다. 영화 끝나고 일이 계속 없다. 회사에서 입금해주는 돈을 보는데 막막하더라"라면서도 "예전에는 '이만큼 못 벌면 어쩌나' 두려움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여기에 맞춰서 살면 되지 뭐'라는 생각이 든다. 막막하다고 말은 하지만 괜찮다. 아이를 키우면서 강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아이의 성을 바꾸기 위해 법원에 개명 신청을 해 놓은 상태라는 정가은은 "판사님이 허락을 해주셔야 한다. 재혼 생각이 없어서 그렇게 한 건데 만약 재혼을 한다고 하더라도 엄마 성으로 살면 되는 거 아닌가"라고 털어놨다.

한편 정가은은 지난 2016년 1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2년 만에 이혼했다. 그에겐 딸이 하나 있다.

정가은 인스타그램
정가은 인스타그램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