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하네... 혼전임신+재혼 발표한 ‘송중기♥’ 케이티, 뜨거운 데이트 현장 공개

2023-02-11 09:38

add remove print link

11일 머니투데이가 보도한 소식
송중기♥케이티,데이트 현장 영상 공개

'예비 아빠' 배우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데이트 현장이 잡혔다.

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   / 뉴스1, 케이티 페이스북
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 / 뉴스1, 케이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는 "송중기와 그의 아내 케이티가 케이티의 친정 식구들과 함께 지난 8일 오후 9시쯤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메가박스 코엑스점을 찾았다"고 11일 보도한 것과 함께 둘의 데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해 12월 발리에서 함께한 송중기 커플 / 이하 트위터
지난해 12월 발리에서 함께한 송중기 커플 / 이하 트위터

해당 영상에서 둘은 에스컬레이터를 올라가면서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두 사람은 주변의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고 달달한 분위기를 뿜어냈다.

송중기 / JTBC 드라마 인스타그램
송중기 / JTBC 드라마 인스타그램

해당 영화관은 송중기의 이태원 신혼집과 약 20분 거리로, 에스코트 서비스 및 상영관 내 룸서비스가 가능한 더 부티크 스위트 등 특별관을 보유한 곳이다. 송중기는 임신 중인 케이티를 배려해 사적 공간이 있는 영화관을 찾은 것으로 보인다.

2007년 한국에도 개봉한 영화 '보르히아' 중 케이트 루이스 사운더스 / 영화 '보르히아'
2007년 한국에도 개봉한 영화 '보르히아' 중 케이트 루이스 사운더스 / 영화 '보르히아'

앞서 송중기는 자신의 팬카페에 연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를 했다며, 임신 사실까지 직접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2년생으로 영국인 국적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올해 나이 40세로, 남편 송중기보다는 한 살 연상이다. 또한 케이티는 명문 사립대인 밀라노 B대학 출신으로 경영학을 전공했다. 앞서 18세 때 아역 배우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나, 2019년 영화 'CCTV: 은밀한 시선' 출연 이후로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출연진 / 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출연진 / 넷플릭스

한편 송중기는 지난 7일 제작 확정된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송중기는 '로기완'에서 유럽의 낯선 땅 벨기에에서 유일한 희망인 난민 지위를 인정받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탈북자 로기완 역을 맡았다. 배우 최성은과 러브라인으로 호흡을 맞춘다. 송중기를 포함한 출연진은 다음 주 헝가리로 출국해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home 이범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