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동은 괴롭히던 '더 글로리' 최혜정 맞나…180도 달라진 차주영 근황 (사진)

2023-02-15 09:36

add remove print link

완전히 다른 분위기로 나타난 차주영
KBS2 '진짜가 나타났다'로 안방극장 복귀

배우 차주영이 KBS2 새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는다.

KBS2 ‘진짜가 나타났다!’는 15일 장세진 역을 맡은 차주영의 첫 스틸 사진을 공개하고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기업 비서실장 장세진 역을 맡은 차주영 / KBS 제공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기업 비서실장 장세진 역을 맡은 차주영 / KBS 제공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차주영은 극 중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성격을 지닌 기업 비서실장 장세진 역을 맡았다. 깔끔하고 단아한 외모의 소유자인 장세진은 어떤 일이든 차분하고 정확하게 대처하는 매력적인 인물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긴 생머리로 청순함을 뽐내는 차주영이 담겼다. 그는 어딘가를 아련하게 쳐다보는가 하면, 카메라를 응시한 채 당찬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 다른 스틸에는 손에 무언가를 쥔 채 의문의 종이를 지그시 바라보는 차주영이 담겨 있다. 다소 심각한 표정이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최혜정 역으로 활약한 차주영 / 차주영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최혜정 역으로 활약한 차주영 / 차주영 인스타그램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의 최혜정 캐릭터로 사랑받은 차주영이 ‘진짜가 나타났다!’를 통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차주영을 비롯해 안재현, 백진희가 출연하는 KBS2 새 주말 드라마는 다음 달 첫 방송된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