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에게 '초강력 싸대기' 맞은 남자 배우…5년 뒤 전해진 반전 소식

2023-02-22 14:42

add remove print link

아이유에게 뺨 맞은 배우 채동현 근황
5년 뒤 아이유가 잊지 않고 한 행동

아이유(이지은)에게 뺨을 맞은 남자 배우의 근황이 전해졌다.

그야말로 생각지도 못한 반전 소식이었다.

아이유 /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 아이유 인스타그램

22일 뽐뿌 등 주요 커뮤니티에는 '아이유에게 뺨 맞은 분 결혼하셨네요'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주목받았다. 여기에는 2018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한 장면이 담겨 있었다.

당시 아이유(이지은)는 드라마에서 이지안 역으로 출연했다. 그는 극 중 술집에서 분노한 표정으로 김용대 역으로 나온 배우 채동현의 뺨을 힘껏 가격했다. 그야말로 리얼한 연기였다.

아이유의 뺨을 맞은 채동현은 아주 아팠는지 울상을 지었다.

이런 가운데 채동현이 최근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게시물을 공유한 뽐뿌 네티즌은 "'나의 아저씨'에서 감아치기로 뺨 맞은 배우 채동현. (얼마 전) 결혼했는데 아이유가 축가를 불렀다고 한다. 5년 전 드라마인데 아직 연락하나 보다"라고 말했다.

그는 결혼식장에서 아이유가 축가를 부르는 영상도 공개했다. 당시 한 하객이 "축가가 아이유라고? 대박... 너무 예쁘다"라며 공개한 영상이었다.

배우 채동현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는 아이유. 당시 한 하객이 촬영한 영상이 SNS와 주요 커뮤니티에서 확산됐다 / 커뮤니티 뽐뿌
배우 채동현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는 아이유. 당시 한 하객이 촬영한 영상이 SNS와 주요 커뮤니티에서 확산됐다 / 커뮤니티 뽐뿌

1980년생인 배우 채동현은 1999년 EBS 청소년 드라마 '네 꿈을 펼쳐라'를 통해 데뷔했다. tvN 금토드라마 '블라인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등에 출연했다.

다음은 당시 장면 영상(움짤)이다.

아이유(이지은)에게 뺨을 맞은 배우 채동현. 드라마 속 장면이다. / gfycat(tvN '나의 아저씨')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