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ENTION” 오늘(24일) 맥도날드가 예고한 심상치 않은 소식, 다들 웅성대고 있다

2023-02-24 19:57

add remove print link

한국 맥도날드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게시물
“다음 주쯤 공식적인 자료를 배포할 예정”

맥도날드가 새 모델의 정체를 예고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맥도날드가 24일 올린 의문의 게시물 / 한국 맥도날드 공식 인스타그램
맥도날드가 24일 올린 의문의 게시물 / 한국 맥도날드 공식 인스타그램

맥도날드는 24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새 브랜드 모델의 정체를 예고하는 게시물을 올렸다.

맥도날드는 "Can you guess?"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ATTENTION'이라는 영문이 크게 박힌 사진을 공개했다.

그룹 뉴진스 / 이하 뉴진스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뉴진스 / 이하 뉴진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모두 그룹 뉴진스를 추측하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 속 'ATTENTION' 글자와 뉴진스의 데뷔곡 이름이 동일하기 때문이다.

해당 게시물이 화제가 되자, 이날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다음 주쯤 공식적인 자료를 배포할 예정"이라고 머니S에 말했다.

맥도날드 광고 모델은 당대 유행을 선도하는 최고의 스타가 맡아왔다. 대표적으로 배우 조인성, 그룹 BTS, 개그우먼 김민경, 방송인 조세호 등이 있다.

최근 모델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을 통해 화제성을 인정받은 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맡았다. 키는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광고를 선보이며 대세 인증을 확실히 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뉴진스!!!???", "뉴진스 세트 가나요? 나 죽어…", "뉴진스 버거?", "뉴진스 세트 당장 내놔ㅠㅠㅠㅠㅠㅠㅠㅠ강해린 포카(포토카드) 주세요", "뉴진스 진짜 안 하는 광고가 뭐야", "이제 맥도날드만 먹는다"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home 한소원 기자 qllk338r@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