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지랑 이 사람 닮았다" KCM이 언급한 아내의 외모 수준

2023-03-03 18:07

add remove print link

올해 초 연인과 혼인신고 올린 KCM
베일에 싸인 아내 외모 직접 언급해

가수 KCM이 베일에 싸인 새 신부를 언급했다.

가수 KCM의 셀카 / KCM 인스타그램
가수 KCM의 셀카 / KCM 인스타그램

오는 6일 밤 방송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가수 KCM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그는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신혼 생활 이야기를 공개해 주목받았다.

KCM은 올해 초 9세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결혼식을 준비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수차례 일정이 연기돼 간단하게 가족만 참석한 자리에서 언약식을 올리고, 혼인신고 후 함께 살고 있다.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KCM은 베일에 싸인 아내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그는 "요즘 제일 핫한 뉴진스의 민지의 외모를 닮았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급기야 "3초 한가인이다"라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MC들은 "3초면 꽤 긴 시간이다", "3초면 다 파악이 된다"라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결국 KCM은 "그럼 0.3초로 하겠다"라고 말을 바꿔 웃음을 유발했다.

뉴진스 민지(왼쪽), 배우 한가인(오른쪽) / 유튜브 '스브스케이팝 ZOOM', 한가인 인스타그램
뉴진스 민지(왼쪽), 배우 한가인(오른쪽) / 유튜브 '스브스케이팝 ZOOM', 한가인 인스타그램

그런가 하면 이날 '동상이몽2' 스튜디오 촬영장에서 KCM은 "혼인신고 소식을 밝혔을 때 거액의 축의금을 보내주신 분이 있다"라며 출연진 중 한 명을 언급했다. 그는 "가족끼리 작게 혼인식만 하고 따로 알리지 않았는데 기사를 보고 축의금을 보내주셨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KCM에게 거액의 축의금을 보낸 출연진이 누구일지는 6일 밤 10시 20분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상이몽2' 스튜디오 촬영에 참여한 KCM /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2' 스튜디오 촬영에 참여한 KCM /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 않은 KCM은 곧 상황이 나아졌을 때 많은 사람들 앞에서 축하받으며 결혼식을 올리겠다고 밝혔다. KCM과 아내는 10년 열애 끝에 결혼에 성공했다고 알려졌다.

2004년 1집 앨범 'Beautiful Mind(뷰티풀 마인드)'로 데뷔한 KCM은 이후 '흑백사진', '은영이에게' 등 히트곡을 내며 사랑받았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2000년대 초반에 머무른 듯한 특유의 패션과 센스로 웃음을 담당하던 그는 지난 2021년 MBC '놀면 뭐하니?'에서 MSG워너비 멤버로 발탁돼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