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되기 전…” 찐 사랑꾼 송중기, 케이티♥와 남다른 '하고 싶은 일' 솔직 고백

2023-03-05 16:54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GQ 코리아가 공개한 3월호 송중기 인터뷰
송중기, 아내 케이트와 데이트하고 싶다고 밝혀

배우 송중기가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에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송중기 / 이하 GQ 코리아
배우 송중기 / 이하 GQ 코리아

GQ 코리아는 최근 3월호 송중기 인터뷰를 공개했다.

송중기는 GQ 코리아와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해 "좋다. 너무 좋은데 제가 워낙 성격이 덤덤하다"라며 새로운 감정이 드는 건 맞는데 한편으로는 똑같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예전 인터뷰에서도 말한 것 같은데 가정을 이루고 아를 갖는 게 제 인생의 가장 큰 목표였다"라며 "그래서 많이 설레고 기분 좋은 긴장도 가든하다. 그런데 들뜨지 않으려고 한다. 물론 진심은 들썩이고 있지만"이라고 밝혔다.

지난 1월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 및 임신 소식 전한 송중기
지난 1월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 및 임신 소식 전한 송중기

또한 아내에 대해 "케이티가 어떤 사람인지 설명해야 한다면 굉장히 많은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을 만큼 좋은 사람"이라며 "간단히 말하자면 많은 부분에서 믿음을 준다. 제가 평소에 갖고 있던 생각이나 철학이 있다. 그런데 그걸 맞다고 다시 확신시켜주는 여자다. 곁에서 '저답다'라고 말을 해주는 친구"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올봄에 하고 싶은 게 있냐"는 질문에 "아기 아빠가 되기 전 마지막 봄이니까 아내랑 둘이서 데이트를 정말 많이 하고 싶다. 엄청 많이"라고 말하면서 답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1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전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와 혼인신고 및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home 이설희 기자 seolhee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