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흔한 사탕 말고” 달콤바삭 6가지 식감의 스모어 오갓멜로

2023-03-07 11:28

add remove print link

6가지 식감을 가진 마법의 디저트
개당 33칼로리로 다이어터들도 부담없어

이하 스모어오갓멜로
이하 스모어오갓멜로

다가올 화이트데이에 연인에게 선물하면 좋을 최고의 디저트가 나왔다.

한 입 삼키는 순간 천국행이라는 마법의 디저트 '스모어 오갓멜로'다. (바로가기)

1가지 과자로 무려 6가지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위에는 크리스피한 마시멜로, 밑에는 담백하고 고소한 솔틴 크래커가 있다. 처음 베어 물 땐 와사삭! 바사삭!에서 츄잉쮸잉~ 달콤한 쫀득함으로 끝난다.

"아아랑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있다" "회사에 두고 먹을려고 들고 왔다가 맛있다며 다 뺏김ㅠㅠ" "고소하고 달달한게 뚜껑 여는 순간 순삭 각" "맛보려고 주문했다가 두 박스 더 주문했어요ㅋㅋ" 등의 후기가 쇄도하며 상상 그 이상의 디저트라는 평이 자자하다. (바로가기)

‘오븐에서 갓 구운 마시멜로’를 조합한 말인 스모어 오갓멜로는 2016년 홍대에서 처음 탄생했다. 이후 2019년 온라인 런칭으로 이름을 알렸고 최근엔 오프라인 매장도 늘어나고 있다고.

1개당 33칼로리로 다른 디저트 및 스낵과 비교했을 때 칼로리가 현저히 낮다. 몸에 나쁜 지방과 콜레스테롤도 0%로 다이어터들도 달달함을 즐기기에 걱정 없는 간식이다. (바로가기)

전자레인지에 7~15초 돌려주면 말랑 촉촉, 냉동실에 10분 이상 넣어두면 바삭 와삭, 상온 그대로는 크리스피 쫀득함을 느낄 수 있다.

아이스크림을 올려 먹거나 토핑과 함께 먹는 등 취향에 따라 먹어보자. 스모어 오갓멜로는 아메리카노, 라떼, 우유, 와인 맥주, 요거트, 아이스크림, 크림치즈, 초콜릿과 특히 잘 어울린다.

1개씩 개별 포장이 잘 되어있어 먹기도 편하고 외출할 때 휴대하기에도 편하다. 밖에서 당 땡길때, 출출할 때 하나씩 먹을 수 있어 좋다.

한번 맛보면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스모어 오갓멜로'는 1BOX 20개입이 들어있다.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12,400원으로 37%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연인에게 달콤한 사랑을 전해보면 어떨까.

home 안지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