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뒤 전도연-정경호 선배들처럼” 신재하, '일타스캔들'부터 '모범택시2'까지 연타석

2023-03-21 15:10

add remove print link

신재하, 패션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한 색다른 모습 공개
'일타스캔들'부터 '모범택시2'까지 연타석 뜨거운 반응

배우 신재하가 얼루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신재하, 패션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한 화보 공개 /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제공
신재하, 패션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한 화보 공개 /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제공

신재하는 군백기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tvN ‘일타스캔들’을 통해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일명 '쇠구슬남' 지동희 캐릭터를 맡아 선과 악의 모습을 잘 표현해냈다.

또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모범택시2’에서 신입 기사 온하준 역을 통해 더욱 강하고 반전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신재하는 "'일타스캔들' 현장에서 전도연, 정경호 선배님을 보며 제 목표를 정했다. 내가 선배님의 나이쯤 되었을 때 저분들만큼만 현장에서 할 수 있다면 커리어를 잘 쌓았다는 생각이 들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하 신재하 인스타그램 제공
이하 신재하 인스타그램 제공

이어 "요즘 무척 행복하고, 2023년 목표도 확고하고, 지금 이 마음을 유지하는 것. 불안함 없이 즐겁게 일하는 이 기운을 유지하고 싶다"며 "이걸 장착하기까지 10년이나 걸렸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신재하가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