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 탈의한 '보이즈플래닛' 성한빈과 사진 찍은 여성들 정체 확인됐다

2023-03-22 10:14

add remove print link

'여사친 8명과 상의 탈의' 사진 진실
“성한빈만 남성 멤버였기 때문에…”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 출연자 성한빈이 상의를 탈의한 채 여성 8명과 찍은 사진이 트위터 등을 중심으로 확산했다. 성한빈 측은 당시 속한 댄스 크루의 프로필 사진이었다고 설명했다.

성한빈의 과거 사진이 최근 온라인에서 확산했다. / 트위터 캡처
성한빈의 과거 사진이 최근 온라인에서 확산했다. / 트위터 캡처

22일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해당 사진은 당시 성한빈이 소속된 댄스 크루의 단체 프로필용 사진이다. 콘셉트를 위해 여성 멤버들은 탱크 톱을 착용했으며 성한빈만 상의를 탈의했다.

관계자는 매체에 "성한빈 혼자 남성 멤버여서 사이드에 배치해 전체적으로 어우러지게 했다. 혼자만 옷을 입거나 같이 탱크 톱을 입으면 더 이상하거나 튈 것 같아서 성한빈만 상의 탈의를 했다"고 전했다.

앞서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성한빈이 여자인 친구 8명과 상의를 탈의한 채 사진을 찍었다는 주장이 올라왔다. 일각에서는 사진 자체는 문제가 아니지만 아이돌로 데뷔하는 것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지 않겠느냐는 우려를 표하기도 했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플래닛' 참가자 성한빈 / 이하 Mnet '보이즈플래닛'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플래닛' 참가자 성한빈 / 이하 Mnet '보이즈플래닛'

성한빈은 '보이즈 플래닛' 경연에서 1위를 달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출연 전에는 왁킹 및 텃팅 장르의 댄스 크루에서 2년가량 활동했다. 한국 여성 텃팅 일인자로 불리는 댄서 스펠라 눈에 띄어 해당 크루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home 김정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