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입소 3일 뒤...남주혁 소속사 측이 올린 당부의 글 (전문)

2023-03-23 14:51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0일 비공개 입대한 남주혁
군 복무 관련 당부 전한 남주혁 소속사

배우 남주혁이 입대한 가운데, 소속사 측이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해당 글은 23일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공식 SNS에 올라왔다.

배우 남주혁 / 이하 뉴스1
배우 남주혁 / 이하 뉴스1

소속사는 “남주혁 배우 군 복무 관련 팬분들에게 한 가지 당부의 말씀을 전하고자 한다”고 밝힌 뒤 “군 복무 기간 동안 편지 및 선물 등의 우편물 발송 자제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이유에 대해서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팬분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으나 많은 양의 편지 및 우편물이 발생할 경우 전달이 어려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훈련소는 물론, 자대 배치 이후에도 가급적 편지 및 우편물은 회사로 보내주시길 요청드린다”면서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남주혁은 지난 20일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현역으로 입대했다. 당시 입소식은 비공개로 진행돼 남주혁은 팬들과 별도의 자리를 갖지 않았다.

무엇보다 남주혁은 지난해 6월,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이후 의혹을 말끔하게 해소하지 못한 상황에서 입대를 해 짙은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다.

남주혁은 신병 교육을 받은 이후 군사경찰단 기동대 소속으로 군 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20일 비공개 입대한 남주혁
20일 비공개 입대한 남주혁

이하 남주혁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글 전문.

안녕하세요. 매니지먼트숲입니다.

남주혁 배우는 지난 20일 입대해 신병 교육을 받고 있으며 이와 관련해 팬분들에게 한 가지 당부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군 복무 기간 동안 편지 및 선물 등의 우편물 발송을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배우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팬분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으나, 많은 양의 편지 및 우편물이 발생할 경우 전달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훈련소는 물론, 자대 배치 이후에도 가급적이면 편지 및 우편물은 회사로 보내주시길 요청드립니다. 팬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편지 전달 주소:

(06101)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42길 65-1 매니지먼트숲 '남주혁' 배우 앞

매니지먼트숲 글 전문 / 매니지먼트숲 공식 SNS
매니지먼트숲 글 전문 / 매니지먼트숲 공식 SNS
학폭 의혹 불거졌던 남주혁 / 남주혁 인스타그램
학폭 의혹 불거졌던 남주혁 / 남주혁 인스타그램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