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팬티가...심으뜸이 공개한 보디 프로필, 모두가 혀를 내둘렀다 (사진)
2023-03-23 20:06
add remove print link
심으뜸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과감한 의상 입고 몸매 과시
스포츠 트레이너 겸 방송인 심으뜸이 몸매를 과시했다.

심으뜸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봄 날씨와 함께 미세먼지도 말썽이지만, 따뜻해진 것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해요” 등의 문구와 함께 보디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서 심으뜸은 하얀 속옷을 과감히 노출하는 것은 물론, 청바지 차림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심으뜸이 착용한 속옷은 블랙핑크 제니가 모델인 브랜드로, 블랙핑크 멤버 제니 또한 해당 옷을 입고 찍은 화보가 화제된 바 있다. 이들은 같은 옷을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게 소화하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당시 제니는 뱅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면, 심으뜸은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며 건강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심으뜸은 2020년 6월 자신의 인바디를 공개하며 몸무게 52.8kg, 골격근량 25.2kg, 체지방량 7.1kg라고 알렸다.

14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심으뜸은 2014년 '머슬마니아 코리아 피규어 미디움' 2위, 2015년 'GNC 머슬펌프 나바 WFF 코리아 챔피언십' 스포츠모델 프로 1위 등을 차지한 능력자다. 최근 그는 넷플릭스 ‘피지컬 100’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합류해 신생 팀 FC 스트리밍 파이터에서 맹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