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오너'의 친누나로 유명…미모로 반응 폭발 중인 치어리더 (+일상 사진)
2023-03-26 10:56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상에서 주목받고 있는 문혜진 치어리더
우월한 비주얼+건강미 넘치는 몸매에 시선 집중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T1 '오너' 문현준의 친누나가 온라인상에서 주목받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너' 친누나의 일상 사진을 담은 글이 올라왔다.
그의 친누나는 현재 프로농구 고양 캐롯 점퍼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에서 활동 중인 문혜진 치어리더다.

문혜진은 2021년 남자 배구 V리그 서울 우리카드 우리WON 프로배구단을 통해 데뷔했으며 우월한 비주얼에 과즙미 넘치는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167cm라는 길쭉한 기럭지에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여기에 문혜진은 유연한 춤 선으로 남다른 치어리딩을 선보이며 농구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문혜진은 SNS에 동생의 경기를 응원하는 게시글을 올리며 '오너'와 남매 사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또 직접 경기장을 찾아 인증샷을 찍는 등 다정한 면모를 뽐내 눈길을 붙잡았다.
'오너'가 문혜진과 남매 사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그에게 '국민 처남'이라는 별명을 짓는 등 농담 섞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너'가 속한 T1은 지난 25일 '2023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플레이오프 2라운드 KT와의 경기에서 풀 세트 접전 끝에 3:2 세트 스코어로 승리하며 승자전에 진출했다.
다음은 문혜진이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