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4 앞둔 '핱시' 김현우→서민재, 화제의 출연진들 근황 모아보기 (사진)

2023-03-29 07:38

add remove print link

'하트시그널' 출연진들 근황
배우→수의사...결혼→이혼

연애 예능 열풍을 일으킨 채널A '하트시그널'이 오는 5월 돌아온다. 시즌3 이후 약 3년 만이다. 매 시즌 높은 화제성은 물론, 화제의 인물을 여럿 배출해냈던 만큼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동시에 전 시즌 출연진들 근황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시즌1 출연진 (강성욱-서주원-배윤경)

강성욱 / 강성욱 인스타그램
강성욱 / 강성욱 인스타그램

뮤지컬 배우인 강성욱은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방송 이후 본업으로 돌아가 뮤지컬에 전념하던 그는 2020년 7월 성폭행 혐의로 2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강성욱은 지난 2017년 8월 부산의 한 주점에서 만난 여성A씨를 집으로 데려가 친구와 함께 강제로 성관계를 맺은 혐의를 받는다. 당시 강성욱이 성폭행을 저지른 것으로 추정되는 시기가 '하트시그널'에 출연 중이 었던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아옳이-서주원 / 아옳이 인스타그램
아옳이-서주원 / 아옳이 인스타그램

서주원은 '하트시그널' 종영 후 사석에서 MC 김이나, 신동에게 아옳이가 이상형이라고 밝혀, 평소 아옳이와 친분이 있던 이들에게 아옳이를 소개받았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결혼까지 골인했다.

그러나 결혼 4년 만인 지난해 5월 이혼설이 불거졌다. 당시 양측 모두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아 사건이 일단락되는 듯했으나 아옳이가 지난 1월 서주원의 외도를 주장하며 상간녀를 대상으로 법적 소송을 제기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이혼이 기정사실화됐다.

배윤경 / 배윤경 인스타그램
배윤경 / 배윤경 인스타그램

대기업에서 패션 디자이너로 근무했던 배윤경은 '하트시그널' 출연 이후 배우 채정안, 장희진 등이 소속되어 있는 럭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늦깎이 신예 배윤경은 '하이바이, 마마!', '청춘기록', '언더커버', '연모', '유니콘', '드라마 스페셜 2022'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 시즌2 출연진 (오영주-임현주-김도균-김현우)

'하트시그널' 시즌2는 유독 연예계로 진출한 출연진들이 많다. 오영주는 윤종신, 김이나, 김영철 등이 소속돼 있는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 후 유튜버, DJ,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오영주-임현주 / 오영주, 임현주 인스타그램
오영주-임현주 / 오영주, 임현주 인스타그램

종영 후 '팔로우미10', '밝히는 연애 코치'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임현주는 유해진, 김윤석 등이 소속된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 배우 활동에 나섰다. '오늘부터 엔진ON', '미스터LEE', '백수세끼' 등에 출연했다.

김도균 / 김도균 인스타그램
김도균 / 김도균 인스타그램

'공유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한의사 김도균은 지난해 3월 품절남이 됐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직업이 요가 강사인 것으로 알려졌으나 공식적으로 확인된 바는 없다.

김현우  / 김현우 인스타그램
김현우 / 김현우 인스타그램

여자 출연진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김현우는 2019년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천만 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2020년 8월에는 이태원에서 운영하던 일식당을 폐업하고 서울숲에 레스토랑을 새로 오픈했으나 최근 문을 닫은 것으로 전해졌다.

◆ 시즌3 출연진 (박지현-이가흔-서민재)

박지현 / 박지현 인스타그램
박지현 / 박지현 인스타그램

박지현은 지난 25일 서울 모처 한 호텔에서 초호화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남편 A씨에 대한 정확한 신상은 드러나지 않았으나 연상의 사업가로 K패션 브랜드 등의 중국 유통 파트너로 급성장 중인 한 기업의 대표로 알려졌다. 박지현은 효원 CNC 소속으로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며 유튜브 채널 'day지현'을 운영하고 있다.

이가흔 / 이가흔 인스타그램
이가흔 / 이가흔 인스타그램

이가흔은 '하트시그널3' 출연 당시 학폭 의혹에 휩싸였다. 이가흔은 학폭 피해를 주장한 A씨를 허위 사실 적시에 따른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으나 검찰은 혐의없음으로 결론지었다. 이가흔이 사실 적시에 따른 명예훼손으로 A씨를 재고소했지만 재판부는 선고 유예 판결을 했다. 이가흔은 최근 수의학과를 졸업하고 수의사가 됐다.

서민재-남태현 / 서민재 인스타그램
서민재-남태현 / 서민재 인스타그램

현대 자동차 여성 정비사로 근무했던 서민재는 지난해 8월, 가수 남태현과 연인사이며 남태현이 필로폰을 투약했다고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논란이 불거지자 서민재는 "정신과 약을 적정량보다 많이 먹어 이성을 잃은 상태였다"고 해명하며 사과했다.

하지만 서울 용산경찰서는 남태현, 서민재를 대상으로 내사를 시작해, 같은 달 이들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했다. 당시 경찰은 국과수 감정 결과가 나오면 이를 토대로 두 사람에 대한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ome 신아람 기자 aaa121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