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건 꼭 봐야해” 4월 넷플릭스 개봉작 명단이 공개됐다

2023-04-01 17:11

add remove print link

넷플릭스 인스타그램에 소개
'닥터 차정숙' 등 다수 작품

넷플릭스 이용자들에게 참으로 기쁜 소식이 전해졌다.

넷플릭스 로고 /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
넷플릭스 로고 /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

지난달 30일 넷플릭스 인스타그램이 4월부터 넷플릭스에 서비스되는 드라마, 영화들에 대해 공지했다.

넷플릭스 4월  명단  /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명
넷플릭스 4월 명단 /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명
1일부터 차례차례 '베이비시터 클럽', '맨 인 블랙' 시리즈, '엘모의 대모험', 슈퍼배드', '존 말코비치 되기'. 스투터어트 리틀', 둠스데이- 지구 최후의 날', '스위치', '성난 사람들' 등이 서비스 된다.

이어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퀸메이커', 코코멜론 시즌 8', '보스 베이비', '베벌리힐스의 진짜 주부들 시즌 7', '4차원 가족 카다시안 따라잡기 시즌 12' 등이 개봉된다.

넷플릭스 '킹메이커' 스틸컷 /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킹메이커' 스틸컷 /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김희애 주연의 '퀸메이커'는 이미지 메이킹의 귀재이자 대기업 전략기획실을 쥐락펴락하던 황도희(김희애)가 정의의 코뿔소라 불리며 잡초처럼 살아온 인권변호사 오경숙(문소리)을 서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선거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동일 장르의 작품으로 최민식 주연의 '특별시민', 이정재 주연의 '보좌관' 등이 있다.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는 '닥터 차정숙', '매치 메이킹 인디아', '헌터X헌터', 나쁜엄마', '스위트 투스', '곤지암' 등이 서비스 된다.

'나쁜 엄마' 스틸컷  /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나쁜 엄마' 스틸컷 /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JTBC 드라마 '나쁜 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라미란)과 어느 날 아이가 돼버린 검사 아들 강호(이도현)가 다시 모자 관계를 회복하는 내용을 담은 감동 힐링 코미디다. '나쁜 엄마'는 오는 26일부터 넷플릭스에 동시 스트리밍된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