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도 결국 연예계 등용문?…인기녀 신슬기, 소속사 생겼다 [공식]
2023-04-18 10:04
add remove print link
인기 배우 다수 소속된 회사와 전속계약 체결한 신슬기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 “신슬기와 동행 기쁜 마음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 시즌2'의 히로인 신슬기가 새 시작을 알렸다.

신슬기는 최근 배우 로몬, 정다은, 김이경, 이고은 등이 소속된 기획사 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이하 빅스마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신슬기는 2020년 제90회 전국춘향선발대회 진 출신으로, 서울대학교에서 피아노를 전공했다.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방송 당시 그는 청순한 외모로 남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OTT 화제성 쇼 출연자 부문에서 2위까지 오르며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빅스마일 관계자는 "신슬기와 함께 뜻을 모아 동행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며 "신슬기는 청초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인 만큼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빅스마일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방송인의 길에 접어든 신슬기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앞서 시즌1에서 비연예인이었던 출연자들이 시즌1 끝난 후 유튜버, 방송인 등으로 활동하며 진정성을 의심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