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째 열애 중인 제시카♥타일러 권, 아주 특별한 날 '럽스타그램' 작렬

2023-04-19 09:49

add remove print link

19일 타일러 권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럽스타그램
제시카 생일 축하하며 다정한 모습 과시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 권이 연인인 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와의 애정을 과시했다.

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 제시카 인스타그램
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 제시카 인스타그램

타일러 권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Birthday, J!"라는 글을 올리며 제시카의 생일을 축하했다. 그는 연인의 축복을 빌기도 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제시카와 타일러 권의 그림자가 담겼다. 잔디밭 위의 두 사람은 나란히 서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과한 스킨십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편하고 다정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이에 제시카는 브이 모양의 이모티콘을 남기며 끈끈한 애정 전선을 자랑했다.

제시카 생일을 축하한 타일러 권 / 타일러 권 인스타그램
제시카 생일을 축하한 타일러 권 / 타일러 권 인스타그램

타일러 권은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제시카를 배려해 평소 공개적인 애정 표현을 삼가지만 생일만큼은 특별히 공개적으로 축하하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그는 인스타그램 활동을 자주 하지 않기 때에 타일러 권의 인스타그램 게시글 대부분은 제시카의 생일 축하로 도배되어 있다.

제시카와 타일러 권은 지난 2013년부터 연애를 시작, 현재까지도 알콩달콩하게 연애 중이다. 두 사람은 매년 결혼설과 임신설에 휘말리지만 양측 모두 결혼에 대한 입장은 밝히지 않고 있다.

한편 제시카는 지난해 중국 걸그룹 재데뷔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차랑적저저 시즌3'에 출연해 최종 2위를 차지했다. 이후 중국에서 활동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home 이설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