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답답한 브라는 안녕...” 가슴에 자유를 주는 괴물 스판 캡나시

2023-04-24 15:51

add remove print link

나시/캡 분리형 디자인의 높은 안정감
속옷을 입지 않은 것 같은 자유로움이 특징

여성이라면 외출 후 집에 돌아와 브래지어를 푸는 순간 해방감을 느낀 적이 많을 것이다. 꽉 조이는 브래지어에서 벗어난 '노브라'에 헐렁한 티셔츠를 입고 있으면 그렇게 편할 수가 없다.

이렇게 갑갑한 속옷을 거부하는 여성들이 늘면서 니플 패치·캡내장형 의류가 더운 여름철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인기다.

그중 '모달 캡나시'는 보들보들한 착용감에 미친 스판끼로 속옷을 입지 않은 것 같은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어 최근 화제다. ‘괴물스판 캡나시’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뛰어난 평점을 자랑하면서 2개 14,900원으로 가성비도 좋다. (바로가기)

가장 큰 장점은 노와이어 풀컵 형태다. 속옷과 나시를 따로 착용할 필요가 없어 답답하지 않고 착용 시간도 대폭 절감된다는 점, 또 일체형이기에 항상 내려가던 나시끈과 속옷 끈을 올려야 하는 상황도 발생되지 않는다는 점 등이 해당 제품의 대표적인 특징이다. (바로가기)

3D 입체 패턴의 소프트몰드캡 내장으로 매끈한 볼륨을 만들어주며, 노와이어 풀컵 스타일로 가슴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줘 깔끔한 핏을 선사한다.

소프트한 모달 면 90%, 쫀쫀한 스판 10% 소재로 와이어로 인한 속옷 자국이 남지 않고 숨 쉬듯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시키는 흡한속건 기능이 산뜻한 착용감은 물론 장시간 쾌적함을 선사한다. 또한 스판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고 활동적인 홈웨어로도 제격이다.

구매자들은 "착용감도 좋고 부들부들~ 6장 더 샀어요" "출산 후 살이 좀 쪄서 작을까 봐 걱정했는데 신축성도 좋고 편해요" "너무 편해서 출근할 때 매일 입고 다녀요ㅋㅋ" "말려올라가지도 않고 고정 잘 되네요"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화이트, 스킨, 블랙 세 가지 색상의 '브라캡 나시'는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4,9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 더 주는 1+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