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어린 시절의 일부...” 문빈 떠나보낸 친한 여동생이 공개한 사진, 정말 눈물만 난다

2023-04-25 09:53

add remove print link

고(故) 문빈과의 인연 공개한 '프로듀스48' 박서영
과거 문빈, 문수아, 신비와 함께 찍은 사진 공개해

Mnet '프로듀스48' 출연자 박서영이 고(故) 문빈을 추모했다.

'프로듀스48'에 출연한 박서영 / 박서영 인스타그램
'프로듀스48'에 출연한 박서영 / 박서영 인스타그램

박서영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이가 벌써 20대 중반이 되었는데 다 커서 오빠랑 찍은 사진이 없다. 먼저 가 있는 우리 큰오빠가 잘 챙겨줄 거다"고 애도했다.

박서영은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프로듀스48'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ROYA(로야)라는 이름으로 음악, 춤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이어 그는 "수아랑 은비(신비 본명) 언니, 이모, 이모부 다 너무너무 힘들어하고 보고 싶어 한다. 사실 오빠를 본 사람들이 다 그러더라. 오빠는 정말 진심으로 좋은 사람이었나 봐. 3일 내내 있어 주지 못해 미안하다"고 전했다.

문빈 / 문빈 인스타그램
문빈 / 문빈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날이 좋은 날 꽃말이 예쁜 꽃을 사 들고 수아랑 (신비)언니랑 보러 가겠다. 내 어린 시절의 일부가 되어줘서 고맙다. 옆에서 내가 잘 챙겨주겠다. 걱정하지 말고 그저 평안하기만을 바란다"며 애틋한 마음을 표시했다.

박서영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문빈의 어릴 적 환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물을 자아냈다.

박서영은 문빈, 문수아, 신비와 나란히 서서 활짝 웃고 있고, 뒤에는 가수 팝핀현준, 배우 이준기가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박서영이 과거 문빈과의 추억을 회상했다. / 박서영 인스타그램
박서영이 과거 문빈과의 추억을 회상했다. / 박서영 인스타그램

문빈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5세.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유족의 뜻에 따라 22일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후 소속사는 팬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마련했으며 오는 30일까지 해당 추모 공간에 방문할 수 있다.

1998년생인 문빈은 2009년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 아역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2016년 그룹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했다.

최근 그는 유닛 그룹 '문빈&산하'로 활동하며 해외투어를 진행하는 등 팬들과 만났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강보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