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피부 속 파고드는 털..” 인그로운 헤어, 모낭염 방지하는 스프레이

2023-04-26 16:05

add remove print link

왁싱 후 '인그로운 헤어' 고민 호소
전용 스프레이의 꾸준한 사용 권장

피부에 생긴 점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피부 안에 체모가 갇힌(?) 경우가 있다.

털이 밖으로 나오지 못하고 피부 안으로 자라는 것을 '인그로운 헤어’라고 부르는데, 그냥 두면 뾰루지나 염증을 일으키는 등 총체적 난국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는 만큼 예방이 중요하다.

특히 면도, 왁싱 등 털을 자주 뽑거나 제모를 하는 부위에 인그로운 헤어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 남성은 면도를 자주 하는 턱과 목, 피지가 많은 등에 자주 생기고, 여성은 겨드랑이와 다리, 비키니 라인 등에 생길 확률이 높다.

이러한 인그로운 헤어를 빼내기 위해 핀셋으로 뽑는 행위는 모낭염 등의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에 섣불리 건드리지 않는 게 좋다. 그렇다면 인그로운 헤어를 부작용 없이 관리하는 셀프 관리법은 없는 걸까?

최근 바깥부터 모공 속까지 모를 막는 각질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 줄 만능 스프레이가 출시됐다. 피부 장벽 손상 없이 각질과 피지를 녹여준다는 1만 원대 '페이스팩토리 인그로운헤어 스프레이'다. 인그로운 헤어뿐만 아니라 뱀살, 닭살, 모공각화증 등 피부 문제도 빠르게 해결해 준다며 이목을 사로잡은 꿀템이다. (바로가기)

2주간 아침, 저녁으로 하루 2회씩 꾸준히 뿌려주면 인그로운 헤어 현상은 물론 가려움 고민까지 사라진다. (실제 전문 왁싱샵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꿀템!)

얼굴 피부에 비해 바디는 약 2배 이상 두껍다. 이에 유효 성분을 더 깊숙하게 전달해 주는 바디 전용 제품을 사용해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게 좋다. 페이스팩토리 스프레이는 이런 바디 고민 해결을 위한 '트리플 각질 케어' 솔루션을 적용했다.

1가지 성분만 함유된 타 스프레이와 달리 최적의 각질 케어를 위한 총 3가지 성분이 함유됐다. 표면의 각질을 케어하는 AHA, 모공 속 각질과 피지를 녹이는 BHA, 피부 장벽 손상 없이 각질을 녹이는 약산성 LHA이 적절하게 배합돼 모를 막는 각질을 깔끔하게 해결해 준다. (바로가기)

아니다. 스프레이에는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상처를 치유하는 기능이 뛰어난 병풀 추출물이 무려 10,000ppm 함유됐다. 또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 사용할 수 있다. 가려움 개선을 위한 쑥잎추출물을 배합해 가려움 유발인자를 약 70% 억제하는 효과도 있다.

브라질리언 왁싱 부위, 뱀살, 닭살 등의 문제를 일으키는 바디 전체, 겨드랑이, 얼굴 등 어느 부위에나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니 하나쯤 쟁여두고 요긴하게 사용해 보자. '인그로운헤어 스프레이'는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2,9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