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출산 5개월 만에 공식 활동 재개 “평소 자기관리 철저해서...”

2023-04-27 12:11

add remove print link

손예진, 결혼 후 공식 활동 재개
광고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복귀

배우 손예진이 광고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결혼 후 공식 활동을 재개한다.

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한 손예진은 출산 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졌다고 알려졌다 / 듀오락 제공
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한 손예진은 출산 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졌다고 알려졌다 / 듀오락 제공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7일 "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한 손예진은 출산 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졌다"고 밝혔다.

이어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과 좋은 시너지를 기대하며 활동을 재개하게 됐다"며 "한국산 유산균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뜻깊은 활동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듀오락 관계자는 "글로벌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손예진과 듀오락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손예진은 2022년 아들을 출산해, 산모·영유아·어린이·성인까지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모든 유산균 라인업을 완성한 듀오락을 아우를 수 있는 모델로 적합했다"고 덧붙였다.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유수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손예진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K-드라마' 열풍을 일으키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손예진은 현재 영화와 드라마 등 제안 받은 작품을 보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