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성공한 연예인 5인 (+비법)
2023-05-07 00:05
add remove print link
자신만의 비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들
다이어트로 업그레이드된 미모 뽐낸 스타들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은 연예인들에게도 예외가 아니다. 의학의 힘을 빌리지 않고도 성형한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뜻이다. 실제 살을 어느 정도 빼는 것만으로도 감춰졌던 이목구비가 드러나며 이미지와 분위기가 확 바뀌기도 한다. 또 단순히 외모적인 부분을 떠나 건강과 활기찬 생활을 돕는 긍정적인 효과도 있다. 자신만의 비법으로 체중 감량에 성공한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1. 고은아
배우 고은아는 12kg을 감량하며 리즈 시절 미모를 되찾았다. 과거 무리한 다이어트로 역류성 식도염과 섭식장애를 앓기도 했다는 그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에 성공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식단 관리와 운동, 다이어트 보조제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비법을 밝혔다. 그는 테니스, 수영 등 다양한 운동으로 요요 없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2. 효연
소녀시대 효연은 SM 프로젝트 그룹 '갓 더 비트' 활동을 하며 9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그는 다이어트를 위해 살이 찌는 주범이었던 군것질과 혼술을 포기했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비법으로는 '간헐적 단식'을 꼽았다. 그는 라디오 방송에서 "(소녀시대) 서현이가 간헐적 단식을 한 거에 자극받아서 똑같이 해봤는데 저랑 완전 잘 맞아서 어렵지 않게 뺐다. 공복을 16시간 유지하고 나머지 시간대에 먹었다"고 전했다.

3. 이소연
배우 이소연은 유튜브를 통해 한 달 만에 8kg을 뺀 비법을 공개했다. 그는 "다이어트를 오랜 시간 하다 보니 답은 식단이다. 먹으면 먹는 대로 무조건 찐다"며 "고칼로리 음식은 먹지 않고 칼로리가 낮고 몸에 좋은 단백질, 고기, 해산물 같은 걸로 식단 관리를 한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다이어트를 위해 '물'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500ml짜리 물통을 하루에 10통 이상씩 먹는 것 같다. 배고플 때마다 물을 마신다"고 나름의 방법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운동까지 삼박자가 고루 갖춰져야 한다며 "한 달 만에 8kg을 뺐고, 그러려면 식단이 정말 중요하다. 그런데 여러분은 (단기간에)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건강을 해친다"고 조언했다.

4. 홍현희
개그우먼 홍현희는 출산 후 8kg를 감량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식단 조절과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비법으로는 '저염식'을 꼽았다. 홍현희는 "한식을 먹는 대신 양념을 덜 자극적이게 먹자 해서 소금, 간장, 된장을 저염식이나 어린이용으로 바꿨다"고 팁을 전했다. 그는 또 다이어트를 위해 저녁 8시 이후 야식을 끊고 매일 꾸준히 8km를 걸었다며 식단과 운동을 병행했다고 밝혔다.

5. 강재준
개그맨 강재준은 다이어트 100일 만에 22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다이어트를 위해 공복 운동과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는 '저탄고지'(저탄수화물 고지방) 식단을 병행했다. 그는 어느 정도 목표 체중에 도달한 후에는 단백질 위주의 일반식으로 바꿔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어갔다. 또 아침 공복 상태에서 유산소 운동을 해 효과적으로 체중을 감량했다.
슬림해진 비주얼로 거듭난 강재준은 요요현상 방지를 위해 근력 운동에 집중하고 있다며 '유지어터'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