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야, 가짜야...? 태양 '컬래버' 무대서 포착된 낯익은 연예인, 반응 난리 났다 (영상)

2023-05-04 11:35

add remove print link

긴 공백기를 끝내고 최근 컴백한 가수 태양
지난 3일 태양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

긴 공백기를 끝내고 돌아온 태양이 설레는 컬래버 무대를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가수 태양 / 유튜브 'TAEYANG'
가수 태양 / 유튜브 'TAEYANG'

지난 3일 태양 공식 유튜브 채널에 '나의 마음에 (Seed) SPECIAL LIVE CLIP'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태양은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삼아 감미로운 목소리를 뽐냈다. 특히 이 무대는 피아노 선율과 태양의 목소리 합이 너무 좋아 듣는 이들을 절로 빠져들게 했다.

하지만 누리꾼들의 관심은 태양이 아닌 피아노를 연주하고 있는 인물에 쏠렸다.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한 팬은 트위터에 태양의 라이브 영상과 함께 "???아 잠깐만"이라고 적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박보검 더블랙레이블 들어가더니 태양 신곡 반주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바로 태양의 뒤에서 피아노 연주를 한 사람의 정체는 배우 박보검이다.

둘의 이색 조합을 볼 수 있었던 이유는 같은 소속사이기 때문이다. 지난 2월 박보검은 태양이 소속된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했다.

연기뿐만 아니라 피아노까지 잘 치는 박보검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사실 박보검은 고등학교 시절 우연히 올린 피아노 연주 영상으로 유명해진 바 있다. 또 KBS 2TV '1박 2일 시즌3'에 게스트로 출연한 그는 "원래 가수가 꿈이었다. 제가 피아노 치고 노래하는 영상을 큰 기획사에 보낸 적이 있다. 감사하게도 다 연락이 왔다"고 고백했다.

팬이 올린 글은 트위터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4일 현재 오전 11시 20분 기준 조회수 140만 회를 달성했고 좋아요 수는 4600개가 넘어서는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깜짝 등장한 박보검 / 유튜브 'TAEYANG'
깜짝 등장한 박보검 / 유튜브 'TAEYANG'

누리꾼들은 트위터에 "반주자밖에 안 보인다", "진짜 박보검 맞냐", "그 와중에 자꾸 태양은 옷을 안 입은 것처럼 보인다", "난생처음 보는 그림이다", "진짜인지 가짜인지 구별이 안가서 그냥 1분 넘게 빤히 봤다" 등 유쾌한 반응을 보여 큰 웃음을 줬다.

한편 더블랙레이블은 YG 음악프로듀서로 유명한 테디가 설립한 매니지먼트 회사다. 해당 소속사에는 태양, 전소미, 자이언티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소속됐다.

유튜브, 'TAEYANG'
home 강보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