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기 “이다은, 내 눈엔 블랙핑크 제니보다 예뻐” 발언에 제작진이 보인 반응

2023-05-07 11:35

add remove print link

윤남기, 아내 이다은 향한 넘치는 애정
“블랙핑크 제니 닮아, 내 눈엔 더 예뻐”

윤남기가 아내 이다은이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보다 예쁘다며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에서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딸 리은 양과 함께 체험 농장으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윤남기-이다은 / 이하 KBS2
윤남기-이다은 / 이하 KBS2

출발과 동시에 이다은은 "리은이 기저귀를 깜빡했다"며 당황해했고 윤남기는 리은 양의 기저귀뿐만 아니라 이다은의 인공눈물까지 챙긴 세심함을 보였다.

이후 도착한 농장에서 제니라는 이름의 강아지를 만난 이들 부부는 눈을 맞추며 웃음을 터뜨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윤남기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며칠 전에 큰 광고판을 봤다. 다은이와 느낌이 비슷한 여성분이 있길래 가까이 가서 보니까 블랙핑크 제니 씨더라"며 "사진을 찍어서 다은이한테 보냈다. 제 눈에는 당연히 다은이가 훨씬 예쁘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여기에 윤남기가 "멀리서 보고 여보인가 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자, 이다은은 부끄러운 미소를 지었다.

박준형-김지혜
박준형-김지혜

이를 본 김지혜, 박준형은 “적당히 해라. 제작진도 ‘개인적인 생각’이라고 한 발 뺀다. 제작진도 저걸 옴팡 뒤집어 쓸 이유는 없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윤남기, 이다은은 지난 2021년 방영된 MBN '돌싱글즈2'에서 인연을 맺어 지난해 9월 결혼했다.

결혼에 앞서 이엘파크 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home 신아람 기자 aaa121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