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대세' 이미주, 데뷔 9년 만에 완전 다른 모습 보여줬다 (사진)

2023-05-09 09:10

add remove print link

러블리즈에서 홀로서기 나선 이미주
첫 솔로 앨범 '무비 스타' 티저 공개

그룹 러블리즈 멤버 이미주가 솔로 가수 미주로 돌아온다.

다음은 미주 첫 싱글 앨범 '무비 스타' 티저 이미지다. / 이하 안테나
다음은 미주 첫 싱글 앨범 '무비 스타' 티저 이미지다. / 이하 안테나

미주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무비 스타(Movie Star)'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미주는 당대 최고의 '무비 스타'로 변신해 카메라 안팎의 일상을 다채로운 표정으로 그려냈다.

먼저 그는 클래식한 블랙 드레스에 앤티크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반면 또 다른 컷에는 내추럴한 무드 속에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미주의 모습이 담겼다.

2014년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미주는 기분 좋은 에너지와 탁월한 예능감을 겸비한 다재다능한 면모로 음악 활동과 방송 활동을 넘나들며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Movie Star'는 미주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으로,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무비 스타'로 변신한 담겼다. 미주는 데뷔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을 담은 3편의 스토리 필름에 이어,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을 아우르는 티저 이미지를 잇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미주의 첫 싱글 앨범 'Movie Star'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