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사인 없는 팬사인회 후기 나온 아이돌...” 반응 난리 났다 (+인증)

2023-05-09 20:24

add remove print link

사인 없는 팬사인회 후기 쏟아진 아이돌 멤버
“볼 때마다 사람 좋아보여ㅋㅋㅋㅋㅋㅋ”

유명 아이돌 멤버를 두고 뜻밖의 팬사인회 후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및 트위터 등에 ‘또 사인 없는 팬사인회 후기 나온 아이돌…jpg’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주목받고 있다.

해당 아이돌의 정체는 다름 아닌 그룹 비투비 멤버 서은광이다.

비투비 멤버 서은광 / 뉴스1
비투비 멤버 서은광 / 뉴스1

게시물 작성자는 그룹 비투비 팬사인회에 참석했던 몇몇 트위터리안의 게시물을 첨부하며 ‘팬들과 나누는 이야기가 재밌는지 사인하는 걸 자주 까먹는 서은광’이라고 적었다.

실제로 첨부된 과거 트위터 게시물에는 ‘근데 오빠 왜 사인은 안 해줬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는데 사인지에 ‘TO.’만 덩그러니 남겨져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트위터 게시물에는 ‘팬사에서 은광이 팬이랑 신나게 수다 떨다가 사인 끝까지 하는 거 까먹음ㅋㅋㅋ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음원 CD 뒷면에 서은광이 사인을 하다가 만 듯한 표시가 남겨져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그러면서 글 작성자는 “이번에 비투비 컴백했는데 또…”라며 지난 6일 자 대면 팬사인회 후기 트위터 게시물을 올렸는데 여전히 사인이 없어 폭소를 유발했다.

이를 본 커뮤니티 더쿠 이용자들은 유쾌한 댓글들을 쏟아냈다.

이들은 “아 사인은 해주시라고요ㅠㅠㅠㅠㅠ”, “볼 때마다 사람 좋아보여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뭔가 서은광 같음ㅋㅋㅋㅋㅋ”, “수다를 얼마나 재밌게 떨면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좋은 시간 보냈네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긴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한편, 비투비는 신곡 ‘나의 바람 (Wind And Wish)’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유쾌한 매력의 서은광 / 뉴스1
유쾌한 매력의 서은광 / 뉴스1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