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대공사 한 유깻잎, 적나라한 수술 당시 얼굴 전부 싹 깠다 (영상)
2023-05-10 12:02
add remove print link
10일 유깻잎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
유깻잎, 안면윤곽과 지방 이식술 회복 과정 공개
유튜버 유깻잎이 성형수술 회복 과정을 적나라하게 공개했다.

유깻잎은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쌍꺼풀 하러 갔다가 대공사하고 왔습니다'라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에서 "솔직히 무섭다. 제가 가슴 수술도 하지 않았냐. 수술하면서 자는 것밖에 하는 게 없지만 수술 이후 통증이 많이 힘들다. 그런데 얼굴 뼈에 손대는 건 처음이라 가늠도 안 된다"라고 수술 전 심경을 밝혔다.
이후 5시간에 걸쳐 대수술을 받은 유깻잎은 당일에는 고통에 몸부림치다가 2일 차에 퇴원해 죽으로 힘들게 끼니를 때웠다.

점점 더 부기와 멍 자국이 사라진 그는 5일 차가 되던 날 얼굴을 감싼 붕대를 풀고 "초반에는 목이 아팠는데 이제는 목도 괜찮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6일 차에는 한결 나아진 모습으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고 수다를 떨기도 했다.
그러면서 "쌍꺼플 상담받으러 갔다가 고민이었던 볼패임 보완을 위해 대공사를 했다. 지금 영상 올리는 현재는 13일 차고 내일은 2주 차다"라며 "지금은 이마 지방 생착과정에서 자리를 잡고 있어서 약간 빵빵하다. 아직까지는 턱 끝부분만 얼얼하다. 아무튼 저는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앞서 유깻잎은 지난 2021년에도 가슴 성형과 지방 이식술을 받았다.
그는 2016년 유튜버 최고기와 결혼해 딸을 낳았지만 2020년 이혼했다. 이후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