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성매매? 임신? 유산?”…'나는 솔로' 4기 영철, 분노 폭발했다 (+이유)

2023-05-10 20:53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상에서 확산된 '나는 솔로' 출연자 성매매 의혹
4기 영철, SNS 통해 의혹 일축하며 분노 드러내

성매매 의혹에 휩싸인 '나는 솔로' 4기 출연자 영철(가명)이 분노를 터트렸다.

'나는 솔로' 4기 출연자 영철 / 이하 영철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4기 출연자 영철 / 이하 영철 인스타그램

영철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을 게재하며 성매매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그는 "방송 악마의 편집도 그렇지만 왜 이런 시간에 거짓 정보를 흘리는지"라며 억울함을 드러냈다.

이어 "과연 이 누군지도 모르는 유령 계정이 한 짓들인지"라며 "정말 이 글이 사실이라면 내가 얼굴을 떳떳이 들고 팬분들과 웃으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까?"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내가 정말 이런 나쁜 짓을 했다면 이 나라에서 절대 살 수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영철이 온라인상에서 불거진 성매매 의혹을 반박했다.
영철이 온라인상에서 불거진 성매매 의혹을 반박했다.

마지막으로 영철은 "답답하다. 나는 진실한데 왜 안티들은 모르지?"라며 "정신 좀 차려라 애들아"라고 덧붙였다.

이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SBS Plus·ENA '나는 솔로' 4기 출연자 A 씨가 성매매를 했고, 임신을 하자 외면했다는 글이 확산했다.

이 게시물에는 여성 B씨가 SNS에 올린 DM(다이렉트 메시지)과 폭로 글이 담겼다.

'나는 솔로' 4기 영철 /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나는 솔로' 4기 영철 /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B 씨는 A 씨와 나눈 대화를 공개하며 성매매를 했다고 주장했다. B 씨는 A 씨가 호감을 표시하며 금전 제공을 약속했고, 250만 원을 받은 뒤 관계를 맺었다고 말했다.

또 A 씨의 아이를 임신하자 그가 돌변해 결국 계류유산 했다고 덧붙였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