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해체 후 예능만 했던 이미주, 솔로 데뷔에 속내 털어놨다 (영상)

2023-05-14 11:09

add remove print link

본업 내려놓고 예능인으로 활약했던 러블리즈 이미주
솔로 데뷔에 벅찬 마음…“무대는 내가 꼭 서야 하는 곳”

그룹 러블리즈(Lovelyz) 멤버 이미주가 데뷔 후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소감을 밝혔다.

미주는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싱글 앨범 'Movie Star'의 인터뷰 필름을 게재했다.

이미주 첫 싱글 앨범 'Movie Star' 인터뷰 필름 캡처 / 미주 유튜브
이미주 첫 싱글 앨범 'Movie Star' 인터뷰 필름 캡처 / 미주 유튜브

영상 속 미주는 가수라는 꿈을 꾸게 된 계기부터 꿈을 이루게 된 과정 등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무대를 향한 진심을 고백했다. 특히 미주는 무대를 "내가 꼭 서야 하는 곳, 나를 제일 많이 보여줄 수 있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첫 싱글 앨범 'Movie Star'를 통해 또 다른 꿈을 이루게 된 미주는 "저도 아직 믿기지 않는다. 여러분이 기다려 주지 않았으면 저도 무대를 그저 상상만 했을 수도 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고, 보고 싶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미주의 싱글 앨범 'Movie Star'는 러블리즈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이다. 앨범명처럼 화려한 '무비 스타'로 변신한 미주의 모습을 담았다.

러블리즈 활동 종료 후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던 미주는 솔로 앨범을 통해 본업 가수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미주는 오는 17일 솔로 데뷔 앨범 'Movie Star'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유튜브, 미주 MIJOO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