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좋은 사람 같다”…김우빈이 인스타에 올린 사진, 박수 쏟아진 이유

2023-05-16 15:17

add remove print link

김우빈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게시물
'택배기사' 단역 배우들 챙긴 김우빈

배우 김우빈이 남다른 배려심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우빈과 함께 '택배기사' 출연한 배우들 / 이하 김우빈 인스타그램
김우빈과 함께 '택배기사' 출연한 배우들 / 이하 김우빈 인스타그램

김우빈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넷플릭스 '택배기사'에 출연한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김우빈과 사진을 찍은 이들은 '택배기사'에서 김우빈과 뜻을 같이하는 택배기사 역을 맡은 배우들이었다.

이들은 극 중 대사도 적고, 드라마 소재의 특성상 대부분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있어 누군지 알기 어려운 역할이었다. 또 등장인물 소개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배역의 배우들이었다.

이에 김우빈은 각 캐릭터와 이름 그리고 SNS 계정까지 정리해 글을 올렸다. 함께 고생한 배우들을 생각한 김우빈의 배려였다.

배우들 이름 모두 적어 올린 김우빈
배우들 이름 모두 적어 올린 김우빈

김우빈은 또 16일 함께한 스턴트 스태프들의 이름을 모두 적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덕분에 안전하고 즐겁게 촬영했다. 한 분 한 분 다시 한번 고맙다"고 글을 남겼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따뜻하다", "진짜 좋은 사람 같다", "진짜 세심하다", "주변 사람 잘 챙기네", "김우빈 너무 멋있다", "너무 고맙겠다", "다정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2일 공개된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김우빈이 맡은 택배기사 5-8은 낮에는 생필품을 전달하는 기사이지만 밤에는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는 인물이다.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