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 아이유 인스타 '댓글 대참사' 터졌다…수습 불가 폭탄 발언 (+이유)

2023-05-19 15:24

add remove print link

아이유, 구찌 경복궁 패션쇼 사진 올려
한 남자 연예인의 못 말리는 댓글 달려

이 시각 가수 아이유 인스타그램에 댓글 대참사가 벌어졌다.

한 남자 연예인이 작성한 못 말리는 댓글 때문이다.

아이유가 구찌 경복궁 패션쇼에서 찍은 사진 / 이하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가 구찌 경복궁 패션쇼에서 찍은 사진 / 이하 아이유 인스타그램
경복궁 근정전 앞에서 찍은 사진
경복궁 근정전 앞에서 찍은 사진

못 말리는 댓글의 장본인은 '쭈니형'으로 불리는 그룹 god 멤버 박준형이다.

박준형은 특유의 말로 아이유에게 하고 싶은 말을 다 쏟아냈다.

'쭈니형' 박준형 / 박준형 인스타그램
'쭈니형' 박준형 / 박준형 인스타그램

지난 16일 서울 종로구 경복궁 근정전 앞에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의 '2024 크루즈 패션쇼(구찌 경복궁 패션쇼)'가 열렸다.

패션쇼에 열린 경복궁의 중심 건물인 근정전은 조선시대 국가 의식을 거행하고 외국 사신을 맞이하던 곳이다.

구찌 경복궁 패션쇼에 갔던 아이유는 19일 인스타그램에 "경복궁"이라는 말과 함께 행사장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이 사진을 본 박준형은 가만히 있지 않았다. 해당 게시물에 특유의 말투로 하고 못 말리는 댓글을 달았다. 그야말로 해석(?)이 필요한 수습 불가 폭탄 발언이었다.

박준형은 "요오우~ 여욱쒸 꼬멩쓰는 쿠레이쥐쓰 모델쓰 비율쓰~ 진심쓰 키가 한 2매다 넘는 거같은 비쥬월쓰 하지만 솔찍희 와안죤 땅콩쓰 콩알쓰 만한 귀요미 요종쓰 싸이즈이지만 보이긴 와안죤 길쮹길쮹쓰한 멋쩽쓰 모댈쓰 차암나~ BBBAAAMMM!"이라고 말했다.

아이유가 아담한 체구지만 행사장에서 찍은 사진을 보니 키가 큰 모델처럼 잘 나온 것 같다며 놀랍다는 말이다. 네티즌들은 박준형의 못 말리는 댓글을 보고 배꼽을 잡았다.

다음은 아이유 인스타그램에 달린 박준형 댓글이다. 해당 댓글은 19일 오후 기준 좋아요 1500개가 넘을 만큼 화제가 됐다.

아이유 인스타그램에 달린 박준형 댓글
아이유 인스타그램에 달린 박준형 댓글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