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연과 진짜 많이 부딪혀...엄청 싸운다” 우기, 뜻밖의 발언 내놓았다

2023-05-19 17:22

add remove print link

(여자)아이들 리더 소연·멤버 우기
우기 “소연 언니랑 저랑 솔직해서”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가 리더인 소연과 많이 부딪힌다고 고백했다.

(여자)아이들 소연, 우기 / 뉴스1
(여자)아이들 소연, 우기 / 뉴스1

지난 18일 개그맨 박미선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에는 '퀸카라고 우기는 아이돌 초대석 | 미선이네' 영상이 올라왔다.

이하 소연과 많이 부딪히지만 그래서 더 돈독하다는 우기의 모습 / 유튜브 '미선임파서블'
이하 소연과 많이 부딪히지만 그래서 더 돈독하다는 우기의 모습 / 유튜브 '미선임파서블'

영상에서는 게스트로 (여자)아이들 우기가 출연했다. 우기는 (여자)아이들 컴백 곡 '퀸카'(Queencard)를 소개했다.

박미선은 "대단하다"며 "리더 소연과 안 부딪히냐. 그 친구도 (캐릭터가) 좀 강하지 않냐"고 질문했다.

이를 들은 우기는 "소연 언니랑 저랑 겁나 부딪힌다"고 대답해 보는 이들을 웃게 했다.

우기는 "저랑 소연 언니가 부딪히는 이유는 둘 다 (성격이) 솔직해서 그렇다. 우리는 싸울수록 친해지는 사이다"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또 우기는 "ENFJ라서 소연 언니와 부딪히는 것 같다. 리더가 되고 싶어서"라고 전했다.

박미선은 "싸운다는 건 그만큼 관계가 건강하다는 증거다. 건강한 관계가 아니면 어디 가서 '우리 싸워요', '안 좋아요' 이런 얘기를 할 수 없다"고 조언했다.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