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멤버들의 파격적인 공항 패션… 액세서리마저 완벽했다 (화보)

2023-05-23 11:42

add remove print link

에스파, K-POP 그룹 최초로 칸영화제 참석
쇼파드 주얼리로 완성한 '스파이시' 공항패션

그룹 에스파(aespa)가 K-POP 그룹 최초로 제 76회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가운데 이들의 공항 패션 역시 화제가 됐다.

에스파 / 이하 쇼파드(Chopard)
에스파 / 이하 쇼파드(Chopard)

지난해부터 쇼파드(Chopard)의 공식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에스파는 쇼파드 공동 사장이자 아트 디렉터 캐롤라인 슈펠레의 초대로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밟게 됐다.

칸 국제영화제 창립 이후 K-POP 그룹이 이 행사에 참석하는 것은 처음으로, 에스파의 레드카펫 등장은 현지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6일 오후(현지 시각) 개막한 제76회 칸 영화제는 오는 27일까지 11박 12일간 진행된다.

1998년부터 칸 국제영화제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는 쇼파드는 그랑프리에게 수여되는 황금 종려상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등 칸 국제영화제에 다양한 지원뿐 아니라, 주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에스파는 쇼파드의 공식 앰배서더답게 쇼파드 주얼리로 센스 넘치는 공항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윈터-카리나
윈터-카리나

출국 당일인 지난 22일 에스파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은 쇼파드의 해피 스포츠 워치부터 해피하트, 마이해피하츠, 아이스큐브 컬렉션 주얼리를 멤버 별 스타일에 맞추어 다양하게 레이어링 해 에스파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카리나와 지젤은 블랙 룩에 워치&주얼리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하는가 하면, 닝닝과 윈터는 크롭톱에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핫한 서머 룩을 연출했다.

다음은 에스파 공항패션 사진이다.

닝닝
닝닝
윈터
윈터
카리나
카리나
지젤
지젤
home 신아람 기자 aaa121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