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전 여친 언급+욕설+조롱' 술먹지상렬, 논란에 밝힌 입장

2023-05-26 16:34

add remove print link

'술먹지상렬' 공식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올린 사과문
“스윙스에게 따로 연락해 사과…앞으로 더욱 조심하겠다”

이하 스윙스 인스타그램
이하 스윙스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술먹지상렬' 제작진 측이 스윙스에게 무례한 발언을 해 논란이 된 가운데 공식 사과문을 올렸다.

'술먹지상렬' 제작진 측은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스윙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들은 "지난 23일에 업로드됐던 영상에 스윙스에 대한 무례한 발언들과 행동들이 다수 포함됐다. 또 주취 과정에서 장난스러운 행동, 업로드 과정에서 부적절한 표현으로 스윙스에게 상처와 실망감을 줬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누구보다 선의와 신뢰로 '술먹지상렬'에 흔쾌히 출연해 준 스윙스에게 심려를 끼쳐 드린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을 전한다"며 "해당 영상은 삭제하고 스윙스에게도 연락해 사과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상렬은 이번 일에 대해 '잘못된 것은 진심으로 사과하는 것이 우선이다. 우린 한 가족이고 호스트로서 책임도 함께 하는 게 맞다'고 했다"며 "지상렬의 배려에 감사하고 책임감 있는 콘텐츠 제작을 약속하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스윙스, 양기웅, 지상렬에게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하다. 이번 기회로 더욱 성숙하고 성장한 채널이 될 수 있도록 약속드리겠다"며 "더 큰 재미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유튜브 '술먹지상렬'
이하 유튜브 '술먹지상렬'

앞서 '술먹지상렬'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스윙스 출연 영상을 업로드하면서 전 여자친구를 언급하고 욕설이 섞인 멘트를 올려 논란이 됐다.

심지어 해당 영상에서 지상렬이 스윙스의 고가 시계를 허락도 없이 술에 담그는 등 다소 무례하게 발언하고 행동한 것도 도마에 올랐다.

네티즌들의 비난 여론이 거세지자 제작진은 이같은 공식 사과문을 낸 것으로 보인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