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캄보디아에서 사망한 한국 BJ, 용의자는 '중국인 부부' (+얼굴 공개)
2023-06-10 22:12
add remove print link
이불에 싸여 연못에 유기된 여성 BJ
캄보디아 경찰, 중국인 부부 체포
한국인 여성 BJ가 캄보디아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가운데 피해자와 용의자 정보가 밝혀졌다.
10일 TV조선은 "캄보디아에 여행 간 30대 한국인 여성 A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라며 "A씨는 SNS 팔로워 25만 명을 보유한 인터넷 방송인"이라고 보도했다.

이날 캄보디아 한 매체를 통해 사망한 A씨와 용의자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다.
A씨는 33세의 변 모 씨다. 변 씨 인스타그램엔 벌써 추모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캄보디아 매체에 따르면 현지 경찰은 변 씨를 살해한 혐의로 중국인 부부를 체포했다. 남편은 30살, 아내는 39살이다. 부부는 캄보디아에서 병원을 소유하고 있다.

이들의 진술에 따르면 변 씨는 지난 4일 오후 5시 54분 용의자들의 병원에서 혈청 주사를 맞고 입원했는데 진료소에 갑자기 발작을 일으키며 사망했다고 한다.
용의자들은 도요타 차량에 변 씨 시신을 싣고 나와 유기했다. 변 씨 시신은 이불에 싸여 연못가 인근에서 발견됐다. 캄보디아 경찰은 이들을 프놈펜 지방법원에 보내 절차를 진행할 방침이다.

매체는 사건 현장 사진, 용의자들 얼굴 등을 공개했다.
(+아래 기사 링크 클릭)
한편 캄보디아는 한국 코미디언 서세원이 최근 사망한 곳으로 주목 받았다. 서세원 역시 캄보디아의 한인 병원에서 주사를 맞다가 사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