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책임은…” BJ 임블리와 방송했던 '갓성은', 합방 영상들 싹 다 공개했다
2023-06-12 22:00
add remove print link
BJ 임블리와 합동방송 진행했던 갓성은
“전적으로 모든 책임은 저에게 있다”
인터넷 방송인 갓성은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과거 BJ 임블리(임지혜)와 함께 합동 방송을 했던 영상들을 모두 공개했다.

갓성은은 12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조금 전 실시간 카테고리에 영상을 업로드했다. 정확히 스토리를 이해하시려면 실시간 라이브 카테고리에 있는 영상들을 시간 순서대로 보셔야 한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임블리님과의 모든 유튜브 영상을 순차대로 공개했다. 있는 그대로이며, 더하지도 빼지도 않는 그대로의 영상이다"라며 "6일 영상에서 자세히 보시면 알겠지만 제가 밀어서 (임블리가) 넘어간 게 아니다. 제가 두 번째 제스쳐를 취했을 때는 팔이 임블리님의 몸에 닿지 않았던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적으로 모든 책임은 저에게 있다고 생각한다. 방송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저의 잘못이다. 부디 아무 일 없으시길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댓글 창을 통해 "모든 책임은 저에게 있다"고 재차 강조했다. 현재 댓글 창은 닫아놓은 상태다.


갓성은은 '정신병즈'라는 이름의 부천 인터넷 방송인 크루로 활동 중이다.
그는 11일 임블리를 비롯해 '부천역 BJ 포크 사건'으로 유명한 감성여울, 갓붕어, 샤넬보영, 개대총, 여서, 카디 등과 함께 술 먹방을 진행했다.
당시 임블리는 일부 멤버들과 다툼을 벌였고 집으로 돌아온 뒤 신세 한탄을 하다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임블리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급대원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현재 중태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