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프로게이머 출신 아프리카TV BJ, 어제(24일) 여캠과 결혼식 올렸다 (+웨딩 화보)
2023-06-25 12:48
add remove print link
2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 맺은 김정우♥미니쉘
생방송으로 현장 중계 진행...감사 인사 전해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 아프리카TV BJ 김정우가 2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김정우는 지난 24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BJ 미니쉘(신정민)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은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됐고, 수많은 스타크래프트 전 프로게이머들과 BJ들이 찾아 축하 인사를 건넸다.
김정우는 "결혼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 너무 감사하다. 예쁘게 잘 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미니쉘 역시 SNS 등을 통해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결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미니쉘은 우월한 미모와 몸매로 비주얼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또 손을 잡고 서로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는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부러움을 안겼다.


김정우와 미니쉘은 2021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두 사람은 스타크래프트를 매개체로 인연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우는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활동할 당시 빠른 손놀림에 따른 멀티 테스킹 능력으로 주목받았다.
은퇴 후 BJ로 활동 중인 김정우는 ASL(아프리카TV 스타 리그)에서 최초의 저그 우승 및 최초의 저그 2회 우승 기록을 달성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한편 미니쉘은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현재 아프리카TV에서 스타크래프트 등 게임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