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출신 임나영, 9살 연상 배우와 열애설…은밀한 해외여행까지

2023-06-29 15:08

add remove print link

아이오아이·프리스틴 출신 배우 임나영
9살 연상 배우 최웅과 열애 중?

그룹 아이오아이와 프리스틴 출신 배우 임나영이 9살 연상 배우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룹 아이오아이와 프리스틴 출신 배우 임나영, 배우 최웅, 빅스 혁(왼쪽부터) / 이하 최웅 인스타그램
그룹 아이오아이와 프리스틴 출신 배우 임나영, 배우 최웅, 빅스 혁(왼쪽부터) / 이하 최웅 인스타그램

SBS연예뉴스는 임나영(27)이 배우 최웅(36)과 열애 중이라고 29일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3월 호주에서 열린 '2023 호주 애들레이드 프린지' 코리아 시즌을 맞아 해외로 떠났다. 공연 후인 최근에는 해외에서 다정한 커플 여행을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임나영과 최웅은 연극 '헬로, 더 헬: 오델로'에서 처음 만났다. 해당 연극으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이후 본격적인 인연을 맺은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최웅 소속사 더 크리에이티브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뉴스엔에 곧바로 "임나영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연극에 같이 출연하면서 친해진 사이일 뿐"이라고 조심스레 선을 그었다.

최웅, 임나영, 혁(왼쪽부터)
최웅, 임나영, 혁(왼쪽부터)

임나영은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그룹 해체 후에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프리스틴으로 활동했다.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열애설 상대인 최웅은 모델 출신으로 2011년 '박카스-국군장병편'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KBS2 '각시탈', tvN '감자별 2013QR3', '백일의 낭군님', '머니게임',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KBS1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를 통해 처음 주연을 맡았다.

한편 임나영은 지난 5월 송강호, 고소영이 소속된 써브라임과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현재는 무소속이다.

home 이설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