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화장실 골칫거리 '물때' 간단하게 해결하는 신박한 유리코팅제

2023-06-29 14:44

add remove print link

욕실 거울, 샤워부스 물 얼룩, 김 서림 방지
한번 코팅된 표면, 4주 이상 지속

"욕실 거울, 샤워부스에 물때가 자주 생겨요"

"자동차 미러에 맺히는 빗방울 때문에 불편해요"

여기에 해당된다면 주목하자. 오늘은 물, 얼룩을 다 튕겨내는 신박한 유리코팅제를 소개한다.

바로 세이브타임의 '유리가글액'이다. 뿌려주면 1달 이상 효과가 유지되며 욕실 거울, 샤워부스 물 얼룩이나 창문 김 서림까지 막아주는 만능템으로 유리 전체를 슈퍼코팅한다. (바로가기)

이하 세이브타임
이하 세이브타임

비싸고 시간 내야 하는 업체 시공보다 간편하게 뿌려주는 유리 가글액으로 셀프 시공이 가능해, 자취생이나 주부 사이에서 핫하다. 자동차 전면, 사이드 미러에도 효과적이라 장마철인 요즘 사용하기에도 좋다.

유리 가글액의 '초친수성' 기술로 물이 맺히지 않고 흘러내린다. 초친수성이란 물방울이 표면에서 매우 얇게 퍼져 흘러내리는 것으로, 물방울이 맺히지 않기에 물때가 생기는 것을 방지한다.

저가형 코팅제와는 달리 강한 지속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한번 코팅된 표면은 지속력이 4주 이상이다. 유리 가글액 1개당 용량은 50ml로 한 병을 모두 사용할 경우 무려 16㎡(5평)를 코딩할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물때 방지가 필요한 부위를 깨끗하게 닦아낸 후 건조시킨다. 20-30cm 떨어진 거리에서 제품을 가볍게 분사한다. 동봉된 극세사 천을 이용해 부드럽게 문질러 코팅해 준다. 코팅 후 거품, 김 서림 발생 시 물만 뿌려주면 다시 깨끗해진다.

화장실 거울뿐만 아니라 물때나 얼룩이 잘 생기는 수전, 휴지걸이, 자동차 전면, 사이드 미러 등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유해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로가기)

구매자들은 "뿌리고 나니 확실히 물이 안 맺혀요" "운전할 때 차에 습기, 너무 불편했는데 확실히 도움 돼요" "욕실 거울, 수도꼭지 너무 깨끗해집니다.. 완전 강추" "이것만 써도 화장실 두 배 깨끗해 보임" 등 후기를 남겼다.

물방울, 김 서림 다 튕겨내는 '유리가글액'은 현재 택샵에서 단 일주일간 최저가 12,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깔끔한 욕실로 쉽게 관리하고 싶거나, 지속시간이 긴 유리코팅제를 찾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