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손태영, 미국 대저택 공개로 뽐낸 럭셔리 라이프

2023-07-27 21:13

add remove print link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손태영
미국 뉴저지에 있는 자택 공개

배우 손태영이 미국 뉴저지에 마련한 집을 공개했다.

손태영 / 이하 유튜브'Mrs.뉴저지 손태영'
손태영 / 이하 유튜브'Mrs.뉴저지 손태영'

손태영은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서 ‘배우 손태영 미국 뉴저지 자택 최초공개 (feat.아들 룩희,딸 리호)’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손태영은 이 집을 “미국에 있으면서 지내는 곳”이라고 소개한 뒤 “여기에 온 지는 이제 거의 4년 차”라고 말했다.

집안을 소개하는 손태영
집안을 소개하는 손태영

이어 그는 "이곳의 좋은 점은 공기가 좋고 새소리에 아침을 깨는 것이다"라며 “벌집이 나무에 있으면 이웃이 때라고 이야기해 준다. 아파트보다 좋다”라고 설명했다.

거대한 현관과 휴게 공간을 보여준 손태영은 아이들이 공부하고 책을 읽는 공간, 아일랜드 식탁이 특징인 주방, 자녀들의 방, 욕실 등을 보여줬다.

손태영은 “살림과 요리를 혼자 다 하고 있다. 미국에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기에는 조금 불편하더라”며 “한 달에 두 번 청소해 주시는 분들은 온다. 오는 28일은 내가 일한다”고 밝혔다.

또 영상에는 얼굴을 가린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자녀 룩희, 리호도 출연했다. 손태영은 “유튜브를 하는 순간 무조건 열심히 해야 하고, 아이들 노출도 한 번도 한 적이 없어서 부담도 있었다”라며 “남편은 이걸로 내가 활력을 찾았으면 좋겠다고 해서 큰 결심을 했다”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미국에 온 이유에 대해 “아이들 학업은 내가 디테일하게는 모르겠지만 그냥 나는 애들이 재미있게 놀기를 바랐다”고 설명했다.

한편 손태영은 배우 권상우와 2008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