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 공개…팬들도 화들짝 “옷 좀 입혀주세요” (사진)

2023-08-23 12:33

add remove print link

원더걸스 출신 안소희, 팬들도 놀란 비키니 자태
인스타그램 통해 공개한 베트남 여행 사진 눈길

그룹 원더걸스 출신 배우 소희가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소희는 최근 본인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좀 많이...아니 다 올려도 돼?"라는 글과 함께 베트남 여행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안소희가 베트남에서 찍은 여행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 이하 안소희 인스타그램
안소희가 베트남에서 찍은 여행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 이하 안소희 인스타그램

사진 속 안소희는 베트남 나쨩(나트랑)으로 여름 휴가를 떠난 모습이다. 그는 화사한 노란 원피스를 입고 썬베드에 누워있는가 하면, 요가를 하며 여유를 만끽하고 있다.

이후 안소희는 별다른 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추가로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끈 비키니를 입은 안소희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군살 하나 없는 잘록한 허리 라인과 긴 다리, 탄탄한 복근 등이 감탄을 자아낸다. 안소희의 과감한 비키니 자태가 공개된 건 2007년 원더걸스 데뷔 이후 처음이다.

이에 팬들은 "사진 다 올리라고 하긴 했지만 이건 아니야 소희야", "춥다 옷 입자 우리 소희 절대 지켜", "복근 너무 멋지지만, 옷을 입을까?", "누가 우리 언니 좀 가려주세요", "소희야 이런 것까지 올려달라는 건 아니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안소희는 2007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론칭한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다. 2015년 그룹을 탈퇴한 뒤에는 배우로 전향해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